ACG Player 윈도우 10 운영체제 전용 미디어 플레이어

윈도우 운영체제 외에는 사용할 수 없는 미디어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그리고 윈도우 10 전용으로 출시되어 다른 버전에서는 사용할 수 없다고 하는데요. 이렇게 사용자 폭이 좁은 ACG Player 프로그램은 찾는 사람들이 거의 없을거라 생각하는데 이게 의외로 많은 분들이 검색하고 계시더라고요.

인터넷 사이트로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으면 윈도우 10 버전이 아닌 다른 버전을 사용하는 사람들도 사이트에 접속해서 설치 파일을 받고 그렇다 보면 왜 설치를 했는데 사용할 수 없냐고 문의가 많이 남겨지겠죠. 그래서 다른 방법으로 설치를 진행할 수 있게 출시가 되었습니다.

 

 

ACG Player 설치 방법

다른 운영체제에서는 설치가 불가능하고 윈도우 10 버전이 아닌 다른 버전에서 설치 파일을 받는 상황이 발생할 수 없는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요? 바로 윈도우 스토어를 이용하는 것이겠죠.

윈도우 스토어 앱을 실행하시고 오른쪽 상단에서 ACG Player 입력만 해주세요. 그러면 검색어 밑으로 빠른 검색 결과가 나옵니다. 마우스로 클릭해서 설치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하면 빠르게 넘어갈 수 있어요. 제가 검색을 해보고 검색 결과를 보았는데 이상하게도 검색 결과에서 찾는 게 쉽지 않았습니다.

ACG Player 설치하는 화면으로 넘어오셨으면 받기 버튼을 클릭해서 설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받기 버튼 클릭만으로 윈도우 10 운영체제에 설치되는 ACG Player 앱을 바로 실행할 수 있게 됩니다.

설치가 완료된 ACG Player 앱을 실행하시려면 작업 표시줄에서 시작 버튼을 클릭하고 설치된 앱 목록을 살펴봅니다. A 항목을 보면 ACG Player 앱이 보이실 거예요. 클릭해서 실행하세요.

실행된 ACG Player 앱에서 파일 열기를 하려면 왼쪽 하단 문서 아이콘으로 된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리고 Pick Files 버튼을 클릭해서 영상을 열어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