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SPlayer 다운로드 인지도 낮은 미디어 플레이어

해외에서 제작되어 한국에서는 인지도가 매우 낮은 미디어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바로 BSPlayer인데요. 인지도가 낮은 프로그램 포스팅을 누가 찾아서 설치할까 싶지만 생각보다 해외에서 사용자는 꽤 있는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혹시나 BSPlayer을 찾으시는 분들께 어떻게 다운로드하면 되는지 알려드릴게요. 참고로 구글 플레이에 앱으로도 출시되어 있습니다.

아마도 PC 버전 BSPlayer를 찾는 사람들은 앱으로 먼저 사용해보고 만족스러워서 찾으시는 게 아닐까 싶어요. 아니면 해외 생활을 하면서 사용했던 경험으로 찾으시는 분들도 있겠고요.

 

 

BSPlayer 다운로드

제가 검색을 해보니까 네이버, 다음, 구글 모든 곳에서 사이트가 검색되었습니다. 그러니 여러분들은 편하게 접속하시던 검색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저는 구글에서 검색했는데 위에 캡처 이미지를 보시면 바로 다운로드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도 있습니다. 하지만 메인 페이지로 접속하는 링크에 빨간색으로 표시를 해놓았죠. 다른 검색 사이트에서 검색하시는 분들과 같은 과정으로 설명해드리기 위함인데 구글에서 검색하신 분들은 Download FREE 링크를 클릭해서 빠르게 다운로드 페이지로 접속하세요.

BSPlayer 공식 사이트에 메인 페이지로 접속하신 분들은 화면에 바로 다운로드 버튼이 보이실 거예요. 프로 버전과 무료 버전이 있는데 무료 버전으로 받으시면 됩니다.

BSPlayer 다운로드 페이지로 넘어오셨으면 프로 버전 구매하기 버튼 오른쪽에서 무료 버전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할 수 있는데요. 아래쪽에는 프로 버전과 무료 버전의 차이가 표시되어 있는데 사이트 언어가 영어라서 저는 읽어보는 것을 포기했습니다.

저는 조금 전 무료 버전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했을 때 바로 BSPlayer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을 거라 생각했는데 다시 페이지가 이동되네요. 이제 마지막 단계입니다. 마지막으로 DOWNLOAD FREE 버튼을 클릭해서 BSPlayer 설치 파일을 받으시면 됩니다. 현재 받을 수 있는 버전은 2.77 버전이네요.

이렇게 BSPlayer 설치 파일 다운로드를 해주셨으면 설치 진행을 완료하고 동영상 파일을 재생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