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CY T13 블루투스 이어폰 초기화 방법

지금까지 데스크톱에 ipTime 블루투스 동글을 장착하고 QCY T13 블루투스 이어폰을 연결해서 잘 사용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소리가 안 들리는 현상이 발생되더라고요. 유튜브 영상을 보고 있던 상황이라 영상 편집 실수로 소리가 들리지 않는 건가 생각했는데 이어폰을 확인해보니 파란색 LED가 깜빡거리고 있었습니다. 다시 연결을 해보려고 했지만 이상하게도 연결이 안 되길래 초기화를 해주었네요.

저와 같은 상황으로 블루투스 연결이 안 되고 있다면 QCY T13 이어ㄴ폰 초기화를 해주시고 다시 블루투스 검색으로 연결을 해주시면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QCY T13 초기화 방법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그래서 첨부되는 이미지도 2장이 전부인데요. 개인적으로 아쉬운 부분이 있다면 LED가 깜빡이는 것을 보여드리기 위해서 Gif 움짤로 올려드리고 싶었지만 그러지 못했다는 것입니다.

QCY T13 이어폰 초기화를 해주시려면 먼저 케이스 뚜껑을 열어서 밑에 보이는 버튼을 10초 정도 누르고 있어야 합니다. 그 외에 따로 해주셔야 하는 작업은 없어요. 빨간색과 파란색 LED가 왼쪽 오른쪽 번갈아가며 깜빡이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을 거예요.

약간의 시간이 지나면 이제 양쪽 이어폰에서 같이 빨간색과 파란색 LED가 빠르게 깜빡이고 끝나는데요. 이런 LED 깜빡임이 끝나면 QCY T13 초기화는 끝나게 됩니다. 기존에 블루투스 연결이 남아있다면 해제를 해주시고 다시 블루투스 연결을 해주셔야 다시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