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evenClock 서브 모니터에 시계 표시하는 앱

모니터를 여러개 연결해서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대부분 공감하실 내용이라 생각되는 것이 바로 작업 표시줄에 시계가 표시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이런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앱이 있는데요.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통해서 설치할 수 있는 ElevenClock 앱입니다.

제가 위에서 말씀드린 내용대로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통해서 설치하는 방법입니다. 만약 스토어를 지원하지 않는 버전을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설치 파일로 받아서 사용하는 방법을 찾아주세요.

 

ElevenClock 설치

설치 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해서 사용하는 방법이 아닌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통해서 설치하는 방법이니까 작업 표시줄에 스토어를 클릭해서 실행하시고 ElevenClock 검색까지 해주세요.

검색된 앱을 클릭해서 화면을 이동하면 설치 버튼을 클릭해서 빠르게 ElevenClock 앱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실행 버튼이 아닌 설치됨 버튼이 나와서 바로 실행은 안되는 것 같아요.

작업 표시줄에서 시작 버튼을 클릭하고 설치된 프로그램 목록을 살펴보시면 E 항목에 ElevenClock 앱을 찾을 수 있습니다. 

설정 창을 열어서 확인하니까 한국어도 지원하고 있어서 설정을 변경하는데 어렵지 않을 것 같았어요. 하지만 모든 내용이 한국어로 번역되어 있는 것은 아니라서 살짝 어려운 설정도 보였습니다. 이렇게 서브 모니터에도 시계를 표시해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