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에 흔들어서 로그아웃하는 기능이 있다고?

아직 정식으로 업데이트된 기능은 아닌데 카카오뱅크에 편의성 좋은 기능이 보여서 여러분들께 알려드리려고 포스팅합니다. 바로 스마트폰을 흔들어서 카카오뱅크 로그아웃을 할 수 있는 기능인데요. 반응이 좋으면 나중에 정식으로 추가될 것이고 반응이 없으면 사라지거나 할 기능인데 오늘 포스팅을 찾아오신 분들은 사용하는데 불이익이 있거나 불편하거나 그러지 않으니까 적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게 찾아서 설정할 정도로 좋은 기능인가? 생각하실 수 있는데 화면 터치 한 번을 줄여주니까 괜찮다고 생각할 수 있지 않을까요?

 

 

카카오뱅크 흔들어서 로그아웃

제가 포스팅 초반에 정식으로 업데이트된 기능이 아니라고 말씀드렸습니다. 그렇다는 것은 현재 테스트를 하고 있다는 것인데요. 베타 버전을 설치해야 한다거나 그런 것은 아니니까 안심하셔도 됩니다.

카카오뱅크를 실행해서 오른쪽 하단 점 3개 찍혀있는 탭을 터치합니다. 그리고 화면 위에 내용이 변경되면 오른쪽 상단 앱 설정 버튼을 터치해서 설정 화면으로 넘어가세요.

설정 화면으로 넘어왔습니다. 모든 메뉴를 살펴보시면 편리한 기능 항목에 실험실이 있고 새롭게 추가된 것이 있는지 NEW가 표시되어 있는데요. 어떤 것이 추가되었는지 터치해서 화면을 이동해보세요.

실험실 화면으로 넘어왔습니다. 화면에 보이는 내용 중에서 여러분들이 언제 제 포스팅을 확인하시는지에 따라서 없어졌거나 정식으로 추가된 기능이 있을 거예요. 그리고 최근 계좌번호 롱 클릭 복사 기능이 추가되었는지 NEW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흔들어서 로그아웃을 할 수 있는 기능을 사용하려고 하는 것이니까 아래쪽에 흔들어서 로그아웃 설정을 활성화해주세요. 작은 글씨로 설명이 적혀있는데 홈에서 흔들어야 로그아웃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더 궁금하신 내용은 이용방법 버튼을 터치해서 확인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