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어폭스 앱에서 글씨 크기 조절하는 방법

스마트폰에서 기본 앱으로 제공하는 브라우저 앱을 사용해도 되는데 굳이 파이어폭스를 설치해서 글씨 크기까지 조절하려는 분들이 있을까 싶은데 그래도 혹시 모르니까요? 파이어폭스 앱에서 글씨 크기 바꿔보도록 하겠습니다. 궁금하셨던 분들은 바로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포스팅 제목에도 적혀있는데 파이어폭스 PC 버전이 아닌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앱에서 설정하는 방법입니다. 혹시나 싶어서 말씀드려요.

 

 

파이어폭스 앱에서 글씨 크기 조절

아이폰을 사용하지 않으니 메뉴나 화면이 동일한지 모르겠네요. 그래서 모든 스마트폰 사용자가 확인해도 괜찮다는 말씀은 못 드리겠어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앱에서 설정을 진행합니다.

파이어폭스 앱을 실행하시고 오른쪽 하단 점 3개 찍혀있는 버튼을 터치하면 메뉴 화면이 열립니다. 메뉴 화면에서 맨 밑에 있는 설정을 터치하고 설정 화면으로 넘어가세요.

설정 화면으로 넘어왔어요. 메뉴를 쭉 살펴보면 폰트와 관련된 메뉴는 보이지 않으실 거예요. 파이어폭스에서는 폰트 크기를 변경하려면 접근성 화면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화면에 보이는 접근성 메뉴를 터치하고 화면을 넘어가 주세요.

접근성 화면으로 넘어오셨나요? 그러면 상단에 보이는 설정이 있습니다. 자동 글꼴 크기 조정 설정인데요. 스마트폰 폰트 크기에 맞게 자동으로 폰트 크기가 조절되는 기능인데 기본값이 활성화라서 수동으로 폰트 크기 조절이 불가능하니까 자동 글꼴 크기 조절 설정은 터치해서 비활성화해주세요. 그리고 아래 글꼴 크기를 조절하면서 보는데 불편함 없게 변경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