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푼 라디오 탈퇴 앱 사용자들에게 알려드립니다.

스푼 라디오가 언제 스푼 Spoon으로 이름이 바뀌었는지 모르겠지만 그 어떤 앱이나 사이트에는 새로 유입되는 사람이 있는 반면에 탈퇴하려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앱으로 사용하는 분들을 위해서 스푼 라디오 탈퇴 방법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인터넷에서 몇 년 전 포스팅을 확인하신 분들은 지금 메뉴와 달라서 당황하셨을 거예요.

대부분의 사람들이 스푼 라디오 앱을 사용하고 계실 것 같은데요. 물론 사이트에서도 탈퇴를 할 수 있지만 오늘은 스푼 라디오 앱에서 진행하는 과정으로 내용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스푼 라디오 탈퇴

탈퇴 후 바로 재가입을 원하시는 분들이 간혹 계실 수 있는데 바로 가입은 불가능하다는 것을 미리 말씀드리고 시작하겠습니다. 탈퇴 후 7일 이후에 재가입이 가능하네요.

먼저 스푼 라디오 앱을 실행하고 오른쪽 하단 프로필 탭을 터치합니다. 그리고 오른쪽 상단에서 메뉴 버튼을 터치해주세요.

메뉴 버튼을 터치하니까 위와 같은 메뉴 화면이 열렸는데요. 메뉴 화면 가운데 설정이 있죠. 설정을 터치해서 설정 화면으로 넘어가시면 됩니다.

설정 화면으로 넘어왔습니다. 옛날 포스팅을 확인해보신 분들은 설정 화면 로그아웃 버튼 밑으로 탈퇴하기 버튼이 보였을거예요. 하지만 업데이트가 되면서 위치가 바뀌었습니다. 화면 가운데 보이는 약관 및 정책 메뉴를 터치하세요.

약관 및 정책 화면으로 넘어와서 메뉴를 살펴보니까 탈퇴하기 버튼이 있네요. 탈퇴하기 메뉴를 터치해서 계속 진행하시면 됩니다.

탈퇴하기를 터치하면 이런 창이 열리는데 오른쪽에 체크하는 곳을 모두 터치해서 체크해주세요. 그리고 오른쪽 하단에 동의하고 탈퇴하기 버튼을 터치하면 바로 스푼 라디오 탈퇴는 완료됩니다. 다른 과정은 없습니다. 그냥 바로 탈퇴 끝!

그리고 동일한 계정으로 가입을 하려고 하면 이런 알림이 열려요. 동일한 계정은 7일 후 가능하다고 하니까 바로 가입하려고 생각하셨던 분들은 다시 생각하시길 바랄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