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양도 이쁜 360도 회전 스마트링
- 일상 공간/개봉기
- 2017. 3. 14. 14:13
스마트링이 언제 처음 나왔는지 모르겠지만 꾸준하게 인기를 유지하고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을 자주 떨어트리는 사람들은 더더욱 스마트링을 사용하지 않을까 생각을 합니다.
다른 사람이 스마트링을 스마트폰에 부착해서 사용하는걸 본적이 있는데 그냥 그런 별거 아닌걸로 생각을 했는데 어쩌다보니 저도 스마트링에 관심이 생겨서 구매를 하게 되었네요.
어디서 얼마에 구매를 했을까
쇼핑을 자주하건 자주하지 않건 다음번 쇼핑에서 할인을 받을수 있는 포인트를 주는 네이버쇼핑에서 구매를 하였습니다.
1개 가격이 9,000원짜리 제품인데 판매자 할인금액 5,020원을 제외하니 3,980원입니다. 2개를 주문하면 무료배송이길래 혹시나 동생도 사용할까 싶어서 2개를 구매해서 7,960원인데 지금까지 쌓은 네이버 포인트 1,060원 할인을 받아서 6,900원에 구매를 했네요.
스마트링 개봉하기
제품 포장은 저렴해보이지는 않았습니다.
다른 스마트링은 가운데 튀어나오는게 있는데 이 제품은 모양도 물방울 모양같아 이쁘고 가운데 튀어나오는게 없어서 구매를 하려는 마음을 먹었네요.
제품 포장을 열어보니 구성품은 요게 전부 입니다. 딱히 다른 구성품이 필요한 제품은 아니니까요.
스마트링 앞면입니다. 모양이 정말 이쁘네요. 겉에 링을 위로 들어올려서 사용하면 됩니다.
스마트링에서 제일 중요한 테이프입니다. 2개중에 1개는 3M 테이프가 붙어 있었는데 이건 메이커도 없는 일반 테이프를 붙인것 같아요. 2개 제품 테이프의 두께도 달랐습니다. 3M 테이프를 사용한 제품은 제 스마트폰이 이미 붙여서 붙이지 않은 제품 사진만 촬영을 하였습니다. 판매 사이트에 제품 설명 사진에도 3M테이프를 사용했다고 써있었는데 이건 아니네요.
링을 올려보았습니다. 거치기능으로도 사용할수 있기 때문에 조금 뻑뻑한 감이 있습니다. 헐렁하면 거치기능은 포기해야 하고 스마트폰을 들었을떄 링만 덜렁덜렁 더리면 바로 떼어버리고 싶을테니까요.
링을 요렇게 쫙 펼 수 있습니다. 쫙 펴놓고 스마트폰을 바닥에 놓아도 제품이 평평하기 때문에 불편함이 전혀 없었습니다.
3M테이프를 사용한 스마트링을 붙인 제 스마트폰입니다. 360도 회전이 되기 때문에 어느 방향에서도 손가락을 끼고 사용 가능합니다. 거치할때에도 회전을 사용해서 각도를 다르게 할 수 있습니다. 회전은 부드럽고 조금 헐렁한 감이 있습니다. 각진 부분을 손가락으로 팅구면 빙글빙글 돌아가는 헐렁함이 있네요. 다른 제품은 어떤지 모르겠지만 2개 제품 모두 헐렁함이 있으니 다른 제품도 그렇겠구나 생각을 합니다.
링을 밑으로 두고서 거치를 할 수 있고 링을 위쪽으로 두고도 거치를 할 수 있기 때문에 각도 조절을 할 수 있습니다. 링을 위로 두고 거치를 하면 각도가 낮아지고 밑으로 두고 거치를 하게 되면 각도가 높아집니다. 물론 링을 펴고 접고를 사용해서도 각도를 조절 할 수 있어요. 모양도 이쁘고 디자인도 깔끔 단순한 스마트링 관심 있으시다면 한번쯤 구매 하셔서 사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