엣지 북마크바 숨기기 방법과 표시 방법은?

크로미움 기반으로 다시 탄생한 엣지 브라우저는 크롬 브라우저와 마찬가지로 북마크바를 사용할 수 있는데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엣지 북마크바를 숨기는 방법과 다시 표시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참고로 엣지는 북마크라는 단어가 아닌 즐겨찾기라는 단어로 사용되고 있어요.

같은 크로미움 기반으로 제작이 되었다고 하지만 설정 화면은 크롬과 네이버 웨일이 아주 비슷하고 마이크로소프트 엣지는 살짝 다른 느낌이 있습니다.

 

 

엣지 북마크바 숨기기와 표시하기

엣지 브라우저 설정 화면을 어떻게 열어야 하는지 모르는 분들은 거의 없을 것이라 생각하지만 아주 처음부터 설명을 해 드려야 하기에 알려드릴게요. 화면 오른쪽 상단 점 3개 찍혀있는 버튼을 클릭해서 메뉴 화면을 열어보면 아래쪽에 설정이 있습니다. 클릭하세요.

새 탭에 엣지 설정 화면이 열렸습니다. 설정 화면에는 다양한 설정이 있고 북마크가 아닌 즐겨찾기라는 단어를 사용하고 있어서 더 찾기 어려우셨을 거예요. 먼저 왼쪽에서 브라우저 디스플레이를 찾아 클릭합니다.

오른쪽에 내용이 바뀌었죠. 그러면 즐겨찾기 모음 표시가 보입니다. 즐겨찾기 모음 표시 오른쪽에 선택을 바꿔주시면 되는데 엣지 북마크바 숨기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안 함으로 선택하세요. 그리고 엣지 북마크바를 표시하고 싶은 분들은 두 가지 선택 중 하나를 선택하시면 되는데 사이트를 접속하면 북마크바가 표시되지 않는 새 탭에서만 가능이 있고 사이트에 접속해서도 북마크바가 보이는 항상 중 원하시는 것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