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스 더블 클릭 오류 해결 프로그램 다운로드

마우스를 오래 사용하다 보면 나는 클릭 한 번 했는데 오류로 더블 클릭이 되는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데요. 특정 마우스 브랜드가 이런 문제가 자주 발생한다고 하죠. 아무튼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마우스 버튼을 교체하는 방법이 있는데 그전에 개인 개발자가 제작한 더블 클릭 방지 프로그램을 사용해보세요. 보통 마우스에 버튼을 두 번 클릭하는데 소요되는 시간보다 짧은 시간에 반복 클릭되는 것을 무효시키는 방식이라고 합니다.

제작하신 분이 운영하는 블로그로 접속해서 내용을 확인해봤는데 블로그 업데이트를 중지해서 다른 블로그 링크로 대체하셨더라고요.

 

반응형

 

마우스 더블 클릭 프로그램

제작자 분이 새롭게 운영하는 블로그인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래도 직접 다른 링크를 대체해서 올려두셨으니 제 포스팅 내용에도 그 링크를 올려서 찾아가실 수 있게 도와드릴게요.

 

마우스 클릭시 더블클릭되는 고장난 마우스 고치는 프로그램

마우스 좌클릭 또는 우클릭을 할때 스위치의 접점 불량으로 더블클릭이나 여러번 클릭이 되는 현상이 있는 경우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첫번째 클릭만 진짜로 간주를 하고 나머지 클릭은 모두 무

pcwindows.tistory.com

위에 링크 박스를 클릭하시면 블로그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설치해서 사용하는 프로그램이 아니고 개인 개발자가 만들어서 여러 백신 프로그램에 인증을 받지 않았기 때문에 바이러스 프로그램으로 인식될 수 있다고 하는데 바이러스 토털 검진 결과를 확인할 수 있는 링크도 위에 블로그로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으니까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블로그로 이동해서 내용을 읽어보세요. 그러면 첨부 파일이 등록되어 있고 바이러스 토털 검진 결과를 확인할 수 있는 링크도 있습니다. 첨부 파일을 클릭하면 바로 다운로드할 수 있어요.

다운로드가 완료된 파일은 위에 캡처 이미지 오른쪽에 보이는 압축 파일입니다. 압축 해제를 해주시면 왼쪽 2개 파일이 나와요.

프로그램을 실행하실 때에는 마우스 우클릭을 해주시고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해야 합니다. 그냥 실행하면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하라고 나와요.

따로 프로그램 화면이 열리지는 않습니다. 작업 표시줄에서 숨겨진 아이콘 표시를 해보시면 확인할 수 있어요. 마우스 우클릭을 하고 부팅 시 시작 프로그램에 등록을 클릭하면 나중에 컴퓨터 사용 시 자동으로 실행되니까 편하겠네요. 그리고 첨부 파일을 받으셨던 블로그에 내용을 읽어보신 분들은 아실 수 있는데 기본 0.08초로 인식되게 설정되어 있습니다. 시간을 변경하고 싶은 분들은 압축 해제할 때 나왔던 텍스트 파일을 실행하고 숫자를 변경하면 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100 이상 숫자로 입력하면 일반 더블 클릭도 인식이 안될 수 있으니 100 이하 숫자로 입력하는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