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옛체 무료 마비노기 폰트 다운로드 방법은?

온라인 게임으로 오랜 시간 서비스되고 있으며 저도 예전에 잠깐 플레이를 해봤던 마비노기에서 무료 폰트를 배포하고 있습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마비노기 폰트인 마비옛체를 다운로드하려고 찾고 계시는데 어떻게 다운로드하면 되는지 제가 알려드릴게요.

무료 폰트라서 사용 범위를 확인하지 않는 분들이 대부분인데 어떤 무료 폰트는 사용 범위를 제한하는 것이 있습니다. 그래서 무료 폰트를 다운로드하기 전에 무조건 저작권이나 사용 범위를 확인하시는 것이 좋아요.

 

반응형

 

마비옛체 마비노기 폰트

제가 네이버, 다음, 구글에서 검색을 해봤는데 가장 편하게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는 곳은 구글밖에 없었습니다. 여러분들도 구글로 접속해서 검색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검색어도 마비옛체로 입력하시거나 마비노기 폰트로 입력하시거나 모두 검색 결과 첫 번째가 마비노기 사이트에 폰트 다운로드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나와요.

링크를 클릭해서 마비노기 사이트로 접속해보니 화면에 바로 마비옛체 마비노기 폰트 다운로드 버튼이 보이더라고요. TTF 파일과 OTF 파일이 있는데 문서 작업은 TTF, 그래픽 작업은 OTF 파일로 받으시면 됩니다.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다운로드가 시작돼요.

페이지 상단에 바로 다운로드 버튼이 있었으니 마비옛체 마비노기 폰트만 다운로드만 하시고 사이트를 닫으시는 분들도 있을 것 같아요. 같은 페이지에 아래쪽을 보시면 미리 폰트를 확인해볼 수 있는 공간도 있고 사용 조건 및 지적 재산권 안내 내용도 확인할 수 있으니까 바로 페이지를 닫지 마시고 아래 내용을 확인하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윈도우 운영체제에서 마비옛체 마비노기 폰트를 설치하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예전에는 폰트를 선택하고 마우스 우클릭으로 쉽게 설치를 진행할 수 있었는데 윈도우 11 운영체제로 넘어오면서 메뉴 화면이 달라졌기 때문에 이제 간단하게 설치하는 방법은 폰트 파일을 열어서 왼쪽 상단에 설치 버튼을 클릭하는 것입니다.

 

무료 폰트 다른 포스팅 확인하기

 

'Windows/무료폰트' 카테고리의 글 목록

IT 관련 정보와 모바일 앱, 모바일 게임 정보를 작성하는 블로그입니다.

pjsproject.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