벅스 플레이어 다운로드 이렇게 쉬워?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를 벅스 뮤직으로 이용하고 계시는 분들 많을 거예요. 벅스 뮤직도 제휴 할인이 많다 보니 괜찮은 가격대에서 스트리밍 할 수 있는데 오늘 스마트폰이 아닌 PC에서도 스트리밍을 원하는 분들께 벅스 플레이어 다운로드 방법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벅스 뮤직 사이트로 접속해서 웹 플레이어로 스트리밍 하는 방법도 있지만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이용할 수 있는 윈도우 10 운영체제 이상 사용자들은 빠르게 벅스 플레이어를 설치해서 사용하는 것이 더 편합니다.

 

반응형

 

벅스 플레이어 다운로드

제가 바로 위에서 힌트를 드렸죠.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통해서 벅스 플레이어를 설치해야 합니다. 벅스 뮤직 사이트로 접속해서 벅스 플레이어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도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로 연결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는 작업 표시줄이나 시작 메뉴를 통해서 찾을 수 있습니다. 바로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실행해서 화면 상단에 한글로 벅스를 입력하고 검색해주세요. 그러면 검색 결과에 벅스 플레이어가 나옵니다.

검색된 벅스 플레이어를 클릭하면 다운로드할 수 있는 화면으로 넘어오는데요. 화면에 보이는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벅스 플레이어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설치가 완료된 벅스 플레이어는 시작 메뉴에서 설치된 프로그램 목록을 살펴보시면 찾을 수 있으니 바로 실행해서 음악 스트리밍을 해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