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롬 버전 확인 PC버전과 앱 모두 알려드립니다.

의외로 크롬 브라우저 버전을 확인하고 싶어 하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고요. 그래서 PC버전 크롬 브라우저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크롬 앱 버전을 어떻게 확인하면 되는지 알려드려고 합니다. 너무 쉬운 방법이니까 오늘 포스팅 내용을 확인하시면 다음에는 검색하지 않고 바로 확인하실 수 있을 거예요.

어떤 분들은 명령어를 입력해야 버전을 확인할 수 있다고 생각하셨는지 크롬 버전 확인 명령어라고 검색하시는데 간단하게 메뉴 몇 번 클릭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크롬 버전 확인

먼저 크롬 PC버전에서 버전 확인하는 방법을 설명하고 이어서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크롬 앱에서 버전 확인하는 방법으로 설명을 해볼게요.

크롬 브라우저를 실행하시고 오른쪽 상단 점 3개 찍혀있는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밑으로 메뉴 화면이 열리는데요. 메뉴 화면 하단에 도움말 세부 메뉴를 보시면 크롬 정보라고 있을 거예요. 클릭해서 열리는 페이지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새 탭이 열리고 크롬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내용이 보입니다. 그리고 현재 크롬 버전을 확인할 수 있네요. 포스팅하는 날짜에는 103.0.5060.134 버전이 최신 버전으로 만약 버전이 낮다면 현재 화면에서 업데이트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제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 설치된 크롬 앱을 실행해서 버전 확인해보도록 할게요. 앱 화면 오른쪽 상단 점 3개 찍혀있는 버튼을 클릭하면 밑으로 메뉴 화면이 열리게 됩니다. 메뉴 화면에서 설정을 클릭하고 설정 화면으로 이동하세요.

설정 화면으로 이동했습니다. 스크롤하셔서 페이지 맨 밑으로 이동하면 크롬 정보 메뉴가 보이실 거예요. 크롬 정보 메뉴를 터치하고 화면 이동을 해주세요.

크롬 정보 화면으로 이동하니까 바로 상단에서 크롬 앱 버전을 확인할 수 있네요. 제 스마트폰에 설치된 크롬 앱은 103.0.5060.129 버전이네요. PC버전과 비슷한 넘버로 올라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