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A53 빅스비 사용할 수 있는 기기인가?

보급형 스마트폰을 구매하려는 계획을 가지고 있는 분들이라면 미리 구매하고 싶은 기기의 스펙을 살펴보게 되는데요. 22년 3월에 출시된 갤럭시 A53 스마트폰은 빅스비를 사용할 수 있는지 궁금해서 제 포스팅을 찾아오셨을 거예요. 사실 빅스비는 보이스인지 루틴인지 아니면 비전인지 정확하게 알고 있어야 하지만 대부분 빅스비 보이스를 생각하고 계실 것 같아서 공식 사이트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은 바로 매뉴얼 파일을 확인하는 방법입니다. 그렇다면 매뉴얼 파일을 어디에서 찾을 수 있는지 알려드리는 것이 맞겠죠.

 

반응형

 

갤럭시 A53 빅스비 사용 가능?

제가 포스팅에서 바로 갤럭시 A53 스마트폰은 빅스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없습니다. 이렇게 글씨로 남긴다고 하면 여러분들은 제 포스팅에 제가 작성한 글씨만 보시고 그렇구나 생각하실 수 있지만 이게 정확한 정보가 맞는지 의심을 가지는 분들도 계실 거예요.

먼저 검색 사이트에서 삼성닷컴을 검색하고 링크를 클릭해서 사이트에 접속해주세요. 검색 사이트는 구글, 네이버, 다음 모든 곳에서 삼성닷컴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삼성닷컴 사이트로 접속을 하셨으면 오른쪽 상단 돋보기를 클릭하고 A53 자급제를 입력해서 검색하세요. 자급제까지 입력하셔야 액세서리 제품을 검색 결과에서 제외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A53 자급제 검색 결과가 나올 거예요. 그러면 아래 보이는 갤럭시 A53 5G 자급제 스마트폰 이미지를 클릭해서 해당 제품 관련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갤럭시 A53 제품 페이지로 넘어오셨으면 아래로 스크롤하세요. 그러면 검색은 배경으로 위에 캡처 이미지 상단과 같은 메뉴가 있을 거예요. 못 찾겠다 싶은 분들은 그냥 계속 아래로 스크롤하셔서 매뉴얼 항목을 찾아주시면 됩니다. 매뉴얼 항목에서는 사용자 매뉴얼이 있는데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PDF 파일이 다운로드되거나 인터넷 브라우저에서 바로 실행될 거예요. PDF 다운로드가 되는 분들은 파일을 실행하세요.

갤럭시 A53 5G 매뉴얼 파일 지금 보고 계신가요? 그러면 차례 보기를 확인하세요. 갤럭시 A53 빅스비 사용 가능하다는 것을 차례 보기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빅스비 보이스, 빅스비 비전, 빅스비 루틴을 사용할 수 있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