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버(Viber) PC버전 다운로드를 2가지 방법으로 설명

무료 통화 앱으로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바이버(Viber) 앱은 PC버전으로도 출시가 되었는데요. 오늘 PC버전을 사용하고 싶어 하는 분들께 다운로드할 수 있는 2가지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사이트에서 설치 파일을 받아서 설치하는 방법과 설치 파일 없이 설치하는 방법이 있는데 이렇게 말씀드리면 당연히 설치 파일 없는 것이 더 좋을 것 같지만 윈도우 10 운영체제 이하 버전을 사용하는 분들은 진행할 수 없습니다.

윈도우 10 운영체제 이상 버전을 사용하는 분들은 설치 파일 없이 바이버(Viber)를 설치하는 방법으로 진행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반응형

 

바이버(Viber) PC버전 다운로드

먼저 사이트로 접속해서 바이버(Viber) 설치 파일을 받는 방법부터 알려드릴게요. 그리고 이어서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통해서 설치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네이버에서 한글로 바이버를 입력하고 검색해주세요. 그러면 검색 결과에 바이버(Viber) 공식 사이트 링크가 나옵니다. 링크를 클릭해서 사이트로 접속하세요.

바이버(Viber) 공식 사이트로 접속하면 메인 페이지에 위와 같이 초록색 다운로드 바이버(Viber) 버튼이 나올 거예요. 버튼을 클릭해서 PC버전 설치 파일을 받아보도록 할게요.

다음 페이지로 넘어가게 되는데 PC버전으로만 출시된 프로그램이 아니다보니 스마트폰 앱 마켓 버튼과 윈도우 버전 다운로드 버튼이 있는 페이지로 넘어왔습니다. 화웨이가 구글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하다 보니 앱 갤러리 버튼도 추가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네요. 바이버(Viber) PC버전 설치 파일을 받으려면 다운로드 for 윈도우 버튼을 클릭하세요.

이렇게 바이버(Viber) PC버전 설치 파일 다운로드가 완료되었다면 실행해서 프로그램 설치를 해주시면 됩니다. 이제 다음 방법인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통해서 설치하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작업 표시줄이나 시작 메뉴에서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클릭하여 실행합니다. 그리고 스토어 화면 상단에 영어로 Viber를 입력해서 검색하세요. 그러면 바로 바이버(Viber) 검색이 되는데 설치 버튼도 바로 나옵니다. 설치 버튼을 클릭해서 바이버(Viber) PC버전을 설치할 수 있어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