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타입 성인 인증은 사이트에서만 하세요.

많은 크리에이터가 올려놓은 창작물을 볼 수 있는 포스타입은 다양한 카테고리가 있기 때문에 찾아서 보는 재미가 있는데요. 가끔 성인 인증이 필요한 창작물도 만나볼 수 있는데 포스타입은 본인 인증을 하지 않았다면 성인 포스트는 열어볼 수 없습니다. 그리고 아쉽게도 포스타입 앱에서는 성인 인증이 불가능하다고 하니까 사이트로 접속해서 진행하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아래 내용에서도 말씀드릴 내용인데 스마트폰에 설치된 포스타입 앱에서는 본인 인증이 불가능하고 성인 포스트가 나오지 않는다고 하네요.

 

반응형

 

포스타입 성인 인증

사실 포스타입 사이트에 접속해보면 알 수 있는 부분인데 성인 인증이라는 단어는 사이트에 적혀있지 않습니다. 본인 인증으로 성인 인증이 되는 방식인데요.

그렇다면 스마트폰에서는 포스타입 성인 인증을 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방법이 있습니다. 인터넷 브라우저 앱에서 포스타입 사이트로 접속하면 진행할 수 있어요. 포스타입 사이트로 접속해서 로그인을 해주시면 오른쪽 상단에 프로필 이미지가 보이실 거예요. 프로필 이미지를 클릭하면 밑에 메뉴 화면이 열리게 되는데 설정을 클릭합니다.

페이지가 이동되고 포스타입 계정 설정을 할 수 있는 내용이 나옵니다. 스크롤해서 아래쪽 내용을 살펴보면 본인 인증 부분에 성인 인증을 하지 않은 분들은 버튼이 보이실 거예요. 버튼을 클릭해서 진행합니다.

포스타입 본인 인증을 진행하는 과정은 설명에서 생략하도록 할게요. 어려운 부분도 아니고 어떻게 진행해야 하는지 모르는 분들은 없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이렇게 포스타입 성인 인증이 완료되면 포스타입 설정 페이지 본인 인증 부분에는 버튼이 사라지고 결과 내용이 나옵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처음에 왜 스마트폰 포스타입 앱에서는 본인 인증이 불가능하고 성인 포스트가 노출되지 않는다고 말씀드렸는지 확인시켜드릴게요. 바로 위에 도움 센터를 보면 한눈에 보는 본인 인증 링크가 있죠. 클릭해주세요.

본인 인증 방법에 적혀있는 내용을 보시면 링크가 걸려있어 파란색 글씨로 보이는데 앱에서는 본인 인증이 불가하고 성인 포스트가 노출되지 않는다고 공식적으로 적혀있어요. 

마지막으로 본인 인증 밑에서 찾을 수 있는 콘텐츠 부분에서 성인물 열람 오른쪽 버튼을 클릭해서 활성화 해주시면 모든 작업은 완료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