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다운 게임 - 선택된 숫자를 피해라

요즘도 술자리에서 병뚜껑 게임을 하는지 모르겠네요. 제가 한참 술마실때에는 소주병 뚜껑 안에 써있는 숫자를 가지고 업다운 게임을 했었던 추억이 있습니다. 


친구들과 술마실때 이런저런 이야기만 하면서 술을 마시고 계신가요? 친구들과 술마실때 게임을 통해서 벌칙자를 뽑아 술을 마시게 한다면 재미있게 웃으면서 술마시니 빨리 취하지 않겠군요. 혼술할때 쓸쓸하게 술만 홀짝홀짝 마시고 계신가요? 스마트폰과 1:1 대결을 해서 내가 걸릴때만 술마시면 혼자서 심심하게 마시지는 않으시겠군요.



다운 받는 방법

업다운 게임은 플레이스토어와 원스토어에서 설치를 하실 수 있습니다.

플레이스토어 주소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PJS.PROJECT14

원스토어 주소 - http://onestore.co.kr/userpoc/game/view?pid=0000713365



어플 사용 방법

어플을 실행하시면 처음에 어떤 방법으로 게임을 하실건지 선택 하실 수 있습니다. 원스토어에서 설치하신 분이 댓글로 스마트폰과 대결하는 기능이 있으면 좋겠다는 글을 남겨주셔서 추가를 하였습니다.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스마트폰과 대결을 하신다면 먼저 사용자가 숫자를 입력합니다. 그러면 스마트폰이 숫자를 입력하게 됩니다. 위쪽에 방금 전 입력된 숫자를 알려주니 스마트폰이 어떤 숫자를 입력했는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입력 가능한 숫자 범위 밖의 숫자를 입력하시면 게임이 진행이 안되죠. 설마 꼼수를 부리시지는 않겠죠? 다시 입력하라는 창을 띄워주니 꼼수를 부릴 수 없겠군요.  

물론. 스마트폰이 한방에 걸리는 숫자를 입력 하는 경우도 가끔 있습니다. 친구들과 함께를 선택하셔서 게임을 하시면 친구들끼리 순서를 정하셔서 한명씩 돌아가면서 숫자를 입력 하시면 됩니다. 물론! 범위 안에서 숫자를 입력 하셔야겠죠.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