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TV LOL 확장 프로그램 설치 빠르게 하는 방법

요즘 트위치를 시청하고 계시는 분들한테 시끌시끌한 문제죠. 많은 분들이 높은 화질로 시청하기 위해서 찾으신다는 것을 알게 되어 포스팅합니다. 크롬 브라우저와 파이어폭스에서 설치할 수 있는 TTV LOL 확장 프로그램은 엣지, 웨일 같은 크로미움 기반으로 제작된 인터넷 브라우저에서도 설치가 가능한데요. 어떻게 설치하면 되는지 지금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PC에 설치하는 프로그램이 아닌 인터넷 브라우저에 설치하는 확장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사용하는 대부분의 브라우저에서 설치가 가능합니다.

 

반응형

 

TTV LOL 설치 방법은?

확장 프로그램 설치 이후에 트위치 사이트에서 새로고침을 해보면 1080p 화질 선택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우회 방법으로 한국에서는 선택할 수 없는 화질 선택을 보이게 하는 것이기 때문에 버퍼링 같은 문제가 발생될 수 있다는 것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구글에서 TTV LOL 검색을 해보면 크롬 웹 스토어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상단에 나오는데 오늘 포스팅은 파이어폭스 사용자도 포함하기 때문에 웹 스토어 링크 바로 밑에 보이는 공식 사이트 링크를 클릭하는 방법으로 설명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공식 사이트 링크를 클릭해서 접속해보면 위와 같이 크롬 다운로드 버튼과 파이어폭스 다운로드 버튼이 보이실 거예요. 여러분들이 사용하고 계시는 인터넷 브라우저에 맞게 버튼을 클릭하시면 스토어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만약 내가 사용하는 인터넷 브라우저가 크롬과 파이어폭스가 아니라면 대부분 크로미움 기반 브라우저니까 크롬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시면 될 거예요.

크로미움 기반 브라우저는 위와 같이 크롬 웹 스토어 페이지가 새 탭으로 열리게 됩니다. 오른쪽에 크롬에 추가 버튼을 클릭해서 설치해주세요.

파이어폭스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위와 같이 파이어폭스 애드온 페이지가 새 탭으로 열릴 거예요. 그러면 파란색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이제 방송 화면에서 1080p 화질 선택을 할 수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