엣지 사이드바로 프리셀(카드게임)을 할 수 있다고?

며칠 전 제 블로그에 프리셀(카드게임) 설치 방법을 포스팅했는데 이번에 엣지 브라우저가 업데이트되면서 사이드바가 새롭게 추가되었죠. 사이드바에 어떤 기능이 있는지 살펴보았는데 프리셀을 플레이할 수 있더라고요? 이제는 굳이 프리설(카드게임)을 설치하지 않고 엣지 브라우저에서 실행하면 됩니다.

제가 실행까지 해봤는데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서 설치하는 프리셀(카드게임) 화면과 엣지 브라우저에서 플레이하는 프리셀(카드게임) 화면에 차이점은 언어가 한국어가 아닌 영어라는 것입니다.

 

반응형

 

엣지 사이드바 프리셀(카드게임)

이미 엣지 브라우저 사이드바를 살펴보신 분들은 알고 계시는 내용이지만 검색 사이트에서 프리셀(카드게임)로 검색해서 제 포스팅을 찾아오신 분들은 전혀 모르셨던 내용일 거예요.

먼저 엣지 브라우저 오른쪽에 사이드바를 살펴봅니다. 6개 버튼이 보이는데 4번째에 체스 말이 그려진 버튼이 있네요. 클릭해보세요.

엣지 브라우저 사이드바에 게임 버튼을 클릭하면 왼쪽으로 위와 같은 게임 메뉴가 열리는데요. 상단에 보이는 직원 추천 첫 번째로 솔리테어 카드게임이 나오는데 다른 게임으로 넘어갈 수 있으니 하단에 카드 게임 항목을 확인해주세요. 우리가 예전에 즐겨했던 추억의 프리셀(카드게임)은 현재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서도 솔리테어 카드게임으로 등록되어 있는데 엣지 브라우저에서도 같은 게임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제가 며칠 전 설치했던 프리셀(카드게임) 실행 화면과 크게 다르지 않은 메뉴 구성이네요. 영어로 적혀있다는 것만 차이점으로 확인됩니다. 왼쪽 상단 Klondike를 클릭하면 추억의 프리셀(카드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제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서 설치하지 마시고 엣지 브라우저 사이드바로 게임을 플레이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