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억력키우기3 - 같은 숫자의 위치를 기억하라!

기억력키우기 시리즈가 3번째 시리즈를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첫 제작을 할때만 하더라도 어떤 방식의 게임을 만들까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 3번째 시리즈까지 만들게 될 줄은 몰랐네요. 


요즘같이 살기 좋은 세상은 내가 아닌 뭔가가 대신 해주니 참 좋습니다. 하지만 살기 좋아진 만큼 단점도 분명하게 있다는게 참 씁쓸합니다. 내가 기억해야 하는걸 스마트폰이 대신 해주고 내가 움직여서 뭔가를 해야하는걸 스마트비서라는게 해주고 있고.. 내 기억력은 어떻게 하나요. 기억력을 훈련할 필요가 있습니다.



어플 설치 방법

기억력키우기3는 플레이스토어와 원스토어에서 설치 하실 수 있습니다.

플레이스토어 주소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PJS.PROJECT16

원스토어 주소 - http://onestore.co.kr/userpoc/game/view?pid=0000714492



어플 사용 방법

어플을 실행하면 난이도를 선택하는 화면이 보입니다. 난이도 선택 화면은 기존 기억력키우기2와 똑같습니다.

난이도 쉬움입니다. 1부터 3까지의 숫자가 어느 위치에 있는지 기억을 하면 됩니다. 6칸밖에 안되니 기억하기 쉬워서 금방금방 성공하실 수 있겠습니다.

난이도 보통입니다. 칸은 12칸으로 숫자1부터 6까지의 위치를 기억하셔야 합니다. 모든 숫자의 위치를 기억하기 쉽지 않겠지만 6번째 틀려야 실패가 되니 그 전에는 성공을 할만한 난이도입니다.

어려움 난이도 입니다. 플레이 중간에 캡쳐를 하여서 사라진 칸이 보입니다. 같은 위치의 숫자를 맞추게 되면 그 칸들은 사라지게 되어 있습니다. 칸이 사라지게 만드니 남아있는 칸이 줄어들면서 성공에 가까워지는 기분을 만들어 줍니다.

매우 어려움 난이도입니다. 이건 정말 모든 위치를 기억할 수 없어보입니다. 10번째 틀리면 실패가 됩니다. 꾸준한 훈련을 하다보면 어려움 난이도를 성공하실 수 있습니다. 화이팅입니다.

 


틀림 인정 횟수

쉬움 - 4회, 보통 - 6회, 어려움 - 8회, 매우어려움 - 10회

 

숫자가 보여지는 시간 

쉬움 - 4초, 보통 - 6초, 어려움 - 8초, 매우어려움 - 10초

 

꾸준한 기억력 훈련으로 성공화면 많이 보시길 바랍니다. 부모님께도 기억력키우기 시리즈 설치해 드리면 참 좋을 것 같습니다. 나이가 들수록 기억력은 정말 중요하니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