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 사진 앱 재설치 방법은?

평소에 사용하고 있는 이미지 뷰어 프로그램이 있어서 윈도우 11 운영체제에 기본으로 제공되는 마이크로소프트 사진 앱을 제거했는데요. 최근 iCloud 사진 컬렉션에 연결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었다는 소식을 보게 되었습니다. 이미 삭제한 사진 앱이지만 재설치를 해보고 싶어 졌어요. 참고로 삭제가 불가능한 기본 앱 제거는 CCleaner 프로그램에서 제거할 수 있습니다.

어렵게 명령어를 입력해서 재설치하는 방법이 있을지 모르겠지만 오늘 설명해드리는 마이크로소프트 사진 앱 재설치 방법은 스토어를 이용하는 아주 간단한 방법입니다.

 

반응형

 

마이크로소프트 사진 앱 재설치

바로 위에서 어떤 방법으로 재설치를 할 것인지 말씀드렸죠.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이용해서 재설치를 진행할 것입니다. 그러니 작업 표시줄이나 시작 메뉴 설치된 프로그램 목록에서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찾아 실행해주세요.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가 실행되었어요. 화면 상단에서 검색하면 되는데 한글로 마이크로소프트 사진으로 입력하세요. 그러면 검색 결과에 위와 같이 재설치할 수 있는 사진 앱이 나올거예요.

위와 같이 다운로드 버튼이 보여야 재설치를 할 수 있습니다. 만약 버튼이 보이지 않는다면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가 제거되지 않은 것이니 시작 메뉴 설치된 프로그램 목록에서 찾아보세요. 아무튼 재설치는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정상적으로 설치가 완료된 마이크로소프트 사진 앱을 실행했어요. 설명 팝업 화면이 열리는데 iCloud 사진에 액세스 할 수 있다고 적혀있네요. 이렇게 마이크로소프트 사진 앱 재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