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put Director(인풋디렉터) 다운로드 이렇게 진행하기

두 대의 컴퓨터를 하나의 키보드와 마우스로 컨트롤할 수 있다면 아주 편하겠죠. 오늘 포스팅하는 Input Director(인풋디렉터) 프로그램이 그런 기능을 가능하게 해준다고 합니다. 사용 방법을 확인하기 전에 먼저 프로그램 설치 파일을 받아봐야겠죠. 어디에서 어떻게 받아야 하는지 지금 바로 알려드릴게요.

Input Director(인풋디렉터) 프로그램은 일반적인 사용자보다 투컴을 사용하는 사용자들이 찾는 프로그램입니다. 원컴을 사용하시는데 굳이 이 프로그램을 사용할 이유는 없죠.

 

반응형

 

Input Director(인풋디렉터) 다운로드

검색부터 시작해서 편하게 공식 사이트에서 받는 방법으로 설명을 해드리겠습니다. 저는 검색을 구글에서 했는데 네이버와 다음에서는 영어로 검색해야 사이트 링크가 나오더라고요. 구글에서는 한글로 입력해도 사이트 링크가 나옵니다.

구글에서 인풋디렉터 다운로드라고 한글로 입력해보세요. 그러면 검색 결과 첫 번째 링크로 Input Director(인풋디렉터) 공식 사이트 링크가 나옵니다.

링크를 클릭해서 Input Director(인풋디렉터) 공식 사이트로 접속하니까 최신 버전이 바로 페이지 상단에 나오네요. 2022년 7월에 2.1.2 버전이 등록되었다고 합니다. Input Director(인풋디렉터) 설치 파일은 파란색 Download Input Director v2.1.1 링크를 클릭하시면 받을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된 Input Director(인풋디렉터) 파일은 오른쪽 압축 파일인데요. 압축 해제를 해주시면 왼쪽 설치 파일이 나옵니다. 설치 파일을 실행해서 프로그램을 설치하시면 되는데 따로 설명을 해드릴 설치 과정은 없네요.

설치가 완료된 Input Director(인풋디렉터) 프로그램은 위와 같이 화면이 열리는데요. 아쉽게도 프로그램 화면에 보이는 언어를 변경하는 기능은 찾아볼 수 없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