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억력키우기3 for 에버플래닛 - 같은 위치의 그림을 기억하라!

어떤 어플을 만들까 고민을 하다보면 가끔씩 머리속에 떠올랐던 에버플래닛 카드 뒤집기 게임을 이번에 기억력키우기3를 마켓에 등록하면서 응용하여 제작을 해보았습니다.


마켓에 올리는 어플이 아닌 제 블로그와 에플레이 카페에 등록할 용도로 제작된 어플입니다. 이번에 제작하고 나서 추가로 업데이트는 진행하지 않을 생각입니다. 단지 에버플래닛을 잊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해서 기념용을 제작을 하였기 때문입니다.



다운 받는 방법

아래 파일을 다운 받으셔서 스마트폰으로 이동하여 설치 하실 수 있습니다. 

RaisingMemory3 for Everplanet 1.0.apk

권한요청 없고 바이러스 없는 파일입니다. 안심하고 설치 하셔도 됩니다. 배경음과 효과음을 에버플래닛에서 사용되었던 사운드로 적용이 되어 있습니다.



어플 사용 방법 

어플을 실행 하시면 난이도를 선택 하실 수 있습니다. 기억력키우기 시리즈는 난이도가 4개입니다. 매우 어려움은 난이도가 꽤 있다는걸 알고 계시는 분들이 있을까요?

제일 쉬운 역시나 쉬움 난이도 입니다. 맞춰야 하는 그림은 3종류밖에 되지 않으니 쉽게 기억을 하실 수 있습니다.

보통 난이도 입니다. 쉬움과는 뭔가 다르게 칸이 2배로 늘었습니다. 맞춰야 하는 그림도 2배로 늘어서 6개의 그림을 맞춰야 합니다.

총 10개의 그림을 맞춰야 하는 어려움 난이도 입니다. 정말 어렵네요. 위치를 모두 기억하는건 불가능해 보입니다. 틀림 횟수도 8회로 꽤나 넉넉하니 몇번 틀리면서 맞추셔야 성공을 하시겠군요. 

15개의 그림을 맞춰야 하는 매우 어려움 난이도 입니다. 이건 뭐 성공을 하지 말라는 이야기인가요? 너무 많지 않습니까? 어떻게 기억을 해야 하나요. 10회까지 틀림을 넘어가주니 많이 기억하고 간간히 찍어서 맞춰야만 성공이 가능해 보입니다. 



머리속에 떠올릴때의 이미지와는 많이 다르지만 그래도 진행 방법은 같은 게임을 만들어서 다행입니다. 이제는 머리속에 떠오르지 않겠네요. 후련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