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B6KO.DLL 다운로드해서 오류 발생 해결하는 방법

특정 프로그램을 실행하는데 VB6KO.DLL 오류가 발생된다면 가장 먼저 시도해 볼 수 있는 해결 방법은 DLL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윈도우 시스템 폴더에 붙여 넣기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제 블로그 포스팅에 바로 VB6KO.DLL 파일을 첨부해서 받으시라고 할 수 있지만 아무래도 악성코드 같은 문제로 불안해하는 분들도 계실 수 있기 때문에 가장 유명한 DLL 다운로드 사이트인 DLL-FILES.COM 사이트로 접속해서 다운로드를 해보도록 할게요.

윈도우 운영체제는 32비트와 64비트가 있으니 여러분들 PC에 설치된 윈도우 운영체제가 몇 비트인지 확인을 해주셔야 합니다. 참고로 윈도우 11 운영체제는 64비트만 있으니 확인하실 필요는 없어요.

 

반응형

 

VB6KO.DLL 오류 해결

DLL 파일을 다운로드하기 전 먼저 윈도우 운영체제 비트 확인하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윈도우 운영체제 설정에 시스템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작업 표시줄에서 검색을 클릭하고 시스템을 입력하시면 가장 정확에 나오는 시스템 구성이 아닌 설정 항목에 시스템이 있습니다. 마우스로 설정 항목에 시스템을 클릭하여 실행해 주세요.

시스템 화면이 열리면 스크롤하면서 시스템 종류 항목을 찾아 확인하시면 됩니다. 64 비트라고 적혀있는지 32 비트라고 적혀있는지 꼭 확인을 해주셔야 하는 이유가 VB6KO.DLL 파일을 붙여 넣기 하는 시스템 폴더 위치가 다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작업 표시줄에서 검색을 클릭하고 시스템을 입력했지만 제가 알려드린 검색 결과가 나오지 않는다면 작업 표시줄 시작 버튼에 마우스 우클릭을 하시고 메뉴가 열리면 시스템을 클릭해서 진행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이제 VB6KO.DLL 파일을 다운로드하러 가보도록 하죠. 구글에 접속하고 검색어를 VB6KO.DLL 그대로 입력합니다. 그러면 검색 결과에 DLL-FILES.COM 사이트에 VB6KO.DLL 파일 다운로드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올 거예요. 검색 결과 첫 번째로 나오지 않으니 잘 찾으셔야 합니다.

링크를 클릭해서 VB6KO.DLL 다운로드 사이트로 접속하면 위와 같은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바로 주황색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5초 후 자동으로 다운로드가 될 거예요.

다운로드가 완료된 압축 파일을 해제하면 위와 같이 2개 파일이 나오는데요. 텍스트 파일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VB6KO.DLL 파일만 시스템 폴더로 붙여 넣기 해주시면 되는데 32비트 운영체제는 C:\Windows\System32 폴더로 붙여 넣기 해주시고 64비트 운영체제는 C:\Windows\SysWOW64 폴더로 붙여 넣기 하면 끝입니다. 이제 오류가 발생되었던 특정 프로그램을 실행해서 오류가 발생하는지 확인해 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