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모바일게임 충충대작전(虫虫大作战) - 벌레전쟁

지렁이전쟁, 버그전쟁, 벌레전쟁이라는 이름으로 비슷비슷한 게임들이 있습니다. 오늘은 중국 모바일게임 충충대작전 - 벌레전쟁을 소개해 드립니다.


벌레전쟁인데 이 귀여운 동물들은 뭔가 안어울리게 귀엽네요. 



한자 제목을 번역해보면

벌레 충을 2번 쓰고 클 대 지을 작 싸움 전 이렇게 충충대작전입니다. 뭐 벌레끼리의 큰 싸움이라고 해석을 하면 될까요.



게임 다운받는 방법

http://ccdzz.4399sy.com/ 주소를 클릭하시면 QR코드와 안드로이드 아이폰 선택을 하는 화면이 보입니다. 아이폰을 사용하지 않아서 아이폰선택하면 어떻게 되는지 모르겠습니다. 저는 안드로이드폰을 사용하기 때문에 안드로이드를 눌러주세요. 위쪽이 안드로이드입니다.

apk파일을 다운받아서 설치를 하셔야 하기 때문에 설치하실때에 출처를 알수 없는 앱이라는 경고가 뜹니다. 정식 마켓에서 설치하는게 아니고 apk파일로 설치를 하기때문에 무조건 뜨는 경고이니 설치를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게임 실행 방법

설치된 버전은 최신버전이 아니기 때문에 업데이트를 진행합니다. 설치된 버전은 1.7.0인데 최신버전은 1.8.1이네요.

업데이트가 완료되고 아이디를 설정하는 화면이 보입니다. 제가 해보기로는 한글은 안됩니다. 영어로 6글자가 제한이네요. 그런데 처음판은 korea1로 입력하고 해봤는데 위에 보이는 한자아이디로 시작을 하네요. 게임을 하시고 다음번에 아이디를 변경해 주셔도 됩니다. 고정 아이디가 아니라 수시로 변경이 가능하네요.

게임 방법을 안내해주고 있습니다. 상대편 몸통에 내 벌레의 얼굴이 닿으면 게임끝입니다. 상대편 몸통에 닿지않고 얼마나 오래 살아남는가 경쟁하는 게임입니다.

이미지를 보시면 아이디가 영어로 korea1로 입력을 하고 시작을 하였지만 처음에 보였던 한자아이디로 시작이 되었습니다. 국가는 중국게임이다보니 중국으로 되어있네요. 게임 중간에 찍은거라 4위까지 올라가 있습니다.

몸뚱아리가 커지고 커져서 랭킹에 보시면 1위까지 올라가 있는걸 보실 수 있습니다. 나는 그냥 주변에 먹이만 먹고 다녔을 뿐인데 애들이 제 몸통에 부딫히면서 죽더라구요. 수월하게 1위를 등록하였습니다.

다른 벌레에 부딫혀 죽어버렸네요. 기록은 5560점입니다. 아래에 버튼을 보시면 제일 오른쪽은 공유버튼이고 중간은 재시작버튼같네요. 글씨는 못알아보지만 화살표그림을 보고 떄려맞히는? ㅎㅎ 제일 왼쪽 버튼을 눌르시면 뜨는 창에서 왼쪽 버튼을 누르면 메인화면으로 갈 수 있습니다.


비슷한 게임이 여러 게임명으로 출시가 되고 플래시게임으로 나와있지만 중국사람들과 게임을 해보는것도 괜찮고 재미있네요. 심심할때 한번씩 하고싶은 게임입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