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모바일게임 괴수대작전(怪兽大作战) - 몬스터 전쟁

중국 모바일게임은 정말 재미있는게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게다가 회원가입을 하지 않고도 즐길 수 있으니 딱 좋네요. 문제는 중국어를 읽을 줄 모른다는... 이번 포스팅은 중국 모바일게임 괴수대작전 입니다.


귀여운 병아리가 철퇴 2개를 들고 있네요 ㄷㄷ



중국어 이름을 번역해보면


괴이할 괴 짐승 수 클 대 지을 작 싸움 전으로 번역을 해서 괴수대작전으로 번역을 하였습니다. 구글번역기로 번역해보니 몬스터 전쟁으로 번역이 되네요.



게임 다운받는 방법

게임은 apk파일을 다운 받으셔서 스마트폰에서 설치를 하셔야 합니다. 정식 마켓에서 설치하는것이 아닌 apk파일을 다운받아 설치하기 때문에 출처를 알수 없는 앱 경고가 뜹니다. 왜 경고가 뜨는지 궁금하신분 없으시길 바래요. http://gsdzz.4399sy.com/ 사이트를 누르시면 게임을 다운받는 화면이 뜨는데요

위에 안드로이드를 눌러서 apk파일을 다운받고 설치를 해주세요. 위에서 말씀 드렸지만 apk파일을 설치하기 때문에 출처를 알수 없는 앱 경고가 뜹니다. 계속 설치를 해봅시다.

요구되는 권한이 꽤 많이 있네요.




게임 플레이하기

로딩 화면입니다. 저만 그런지 모르겠지만 저 화면에서 꽤 오랜 시간 기다려야 했습니다. 한국사람이라 그런지 조금만 오래 기다린다 싶으면 너무 오래걸리는 기분이 들어요.

별다른 설정 없이 아이디를 설정하는 화면이 보입니다. 한글은 입력은 되지만 적용은 안되요. 한글로 입력하고 아래 버튼을 눌렀는데 처음에 봤던 한자 아이디로 플레이가 되었습니다.

주변에 보이는 파란색 큐브를 먹으면 경험치가 올라가면서 아래쪽에 게이지를 모두 채웠을때 레벨업을 합니다. 주변에 떨어져있는 무기를 먹으면 무기도 교체가 가능하네요.

주변에 돌아다니면 몬스터가 보입니다. 몬스터를 열심히 때려잡으면 큐브와 무기 체력물약이 떨어집니다. 열심히 큐브를 줏어먹으면서 10레벨이 되니 몸집이 커지더라구요. 무기도 종류에 따라서 공속이 다르고 공격력도 다릅니다. 사용하시는 분들의 입맛에 맞는걸로 선택해서 사용 하시면 되겠네요. 방향조절하는 키를 두번 두드리면 달리기로 뛰어가면서 공격을 했을때 특수한 공격을 하기도 합니다. 도망가는 적을 달리기로 뛰어가면서 때려잡는게 너무 재미있네요.


마지막으로 정리를 하자면 괴수대작전은 바닥에 떨어져있는 큐브와 몬스터를 잡아서 떨어지는 큐브를 열심히 줏어 먹으면서 레벨업을 하고 주변에 돌아다니는 다른 유저들을 공격해서 때려잡으면 되는 게임입니다. 왼쪽 위에 점수에 따라서 순위가 변동되요. 게임시간이 종료되면 게임은 종료가 됩니다. 가입이 필요 없고 심심할때 중국사람들과 게임을 하고 싶으신 분들은 한번쯤 설치해서 플레이를 해보실만 합니다. 중국어를 읽지 못하기 때문에 과금을 할 걱정도 없고 무과금으로 플레이를 즐기실 수 있겠죠 ㅎ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