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모바일게임 영웅사명(英雄使命) 친구랑같이 멀티하자

중국 짝퉁 오버워치로 유명한 영웅사명 테스트기간이 벌써 하루가 지났습니다. 영웅사명을 플레이 해보니 영웅총전과는 다른 재미가 있었습니다. 그 재미를 더욱 키워줄 오늘의 포스팅은 친구랑 같이 영웅사명 멀티하는 방법입니다.


전에 영웅총전 멀티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포스팅은 저만 작성을 했었습니다. 이번 영웅사명 멀티하는 방법도 아마 저만 포스팅을 작성하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친구추가 하는 방법

친구랑 같이 멀티를 하려면 우선 친구추가가 되어야 이야기가 가능하겠죠. 저번 영웅총전 멀티하는 방법과 같이 기기 2대로 테스트를 진행해서 설명을 해드리겠습니다. 테스트에 참여한 기기는 베가아이언2와 넥서스7 2세대입니다. 스마트폰과 태블릿의 만남이군요.

오른쪽 위에 사람 그림의 버튼을 눌러주세요.

친구 화면입니다. 왼쪽에 5개의 버튼중에 3번째 버튼을 선택 하시고 korea2007이라는 글씨가 보이는곳이 아이디를 입력하는 곳입니다. 아이디가 무슨 아이디인지 아시죠? 저는 korea2007을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이디를 입력 하셨으면 오른쪽 노란색 버튼을 눌러서 친구 검색을 해주세요.

korea2007이 검색이 된걸 보실 수 있습니다. korea2007 아래쪽에 노란색 버튼을 눌러주세요.

친구에게 내가 누구인지 알려줄 메시지를 입력하셔야 합니다. 이곳은 한글로 입력을 해도 친구한테 한글로 잘 전달이 되니까 한글로 입력을 하는게 좋겠죠. 입력을 하셨으면 아래에 노란색 버튼을 눌러서 친구에게 친구초대 메시지를 보냅니다.

친구한테 보이는 화면입니다. 제가 나 한글2007이야 라고 입력한 메시지가 잘 보이네요. 초대를 당한 친구는 오른쪽 아래에 노란색 버튼을 눌러주세요.

서로 친구추가가 잘 되어있는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멀티플레이 하는 방법

친구추가는 성공했으니 이제 멀티를 해야겠죠.

오른쪽 4개의 버튼중에 지금 바로 클릭이 가능한 왼쪽 위에 버튼을 눌러주세요. 

빠른게임을 선택하시건 두번째에 컴퓨터와 대결을 선택 하시건 세번째에 사용자 설정을 선택하시건 친구랑 멀티를 하는데에는 아무 상관이 없습니다. 플레이를 원하는 버튼을 선택해 주세요.

게임을 바로 시작하지 않고 친구를 초대하는 화면이 먼저 뜹니다. 위에 설명한 3가지 버튼중에 어느것을 눌러도 먼저 친구를 초대하는 창이 먼저 뜹니다. 오른쪽에 초대할 친구 아이디 옆에 버튼을 눌러서 친구에게 게임초대를 보냅니다.

초대를 받은 친구한테 이런 창이 뜹니다. 한자를 모르기때문에 노란색글씨가 무슨 이야기인지 모르겠지만 아래에 노란색 버튼을 누르면 참가가 됩니다.

친구를 초대한 사람의 화면입니다. 초대한 친구를 위에 빨간색 x를 눌러서 뺄 수 있고 초대한 사람만 게임에 시작할 수 있습니다.

초대를 받은사람의 화면입니다. 그냥 가만히 있으면 됩니다. 친구가 나를 제외시키지 않기를 바라면서..

초대한 친구가 노란색 버튼을 누르면 서로 원하는 캐릭터를 선택하는 화면이 나옵니다. 

미처 캡쳐를 하지 못해서 전에 포스팅에서 사용한 이미지로 대체합니다. 서로 원하는 캐릭터를 선택 하신 후 준비시간이 끝나면 게임이 시작 됩니다.

물론 10명의 유저가 모두 100% 로딩이 완료 되어야 하겠죠.



짝퉁 오버워치 다른 포스팅 다시보기

지금 보신 포스팅 외에 짝퉁 오버워치에 관련된 다른 포스팅을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제 블로그에 작성된 모든 짝퉁 오버워치 포스팅을 찾아서 보실 수 있습니다.

[IT/중국Apps] - 짝퉁 오버워치 포스팅 다시보기 모음 페이지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