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총전(英雄枪战) iOS버전 드디어 등장

중국 모바일게임이고 짝퉁 오버워치로 유명하고 정식 출시가 된 게임 영웅총전이 지금까지는 안드로이드 버전 apk만 출시를 했었습니다. 그런데 6월 23일부터 드디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설치가 가능합니다.


영웅총전은 중국어 이름이라서 앱스토어에서 검색하기가 힘이 듭니다. 그래서 어떻게 하면 영웅총전을 설치할 수 있는지 설명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방법

iOS버전 설치하는 첫번째 방법입니다. http://game.4399sy.com사이트로 이동해 주세요.

공식 홈페이지를 보시면 녹색 버튼은 안드로이드 버전을 다운받는 버튼이고 아래 파란색 버튼은 아이폰용 iOS버전 다운받는 버튼입니다. 

애플 앱스토어로 이동이 됩니다.




애플 앱스토어 주소를 통한 방법

iOS버전 설치하는 두번째 방법입니다. https://itunes.apple.com/kr/app/id1247785473 주소를 클릭해 주세요.

애플 앱스토어로 이동이 됩니다.



첫번째나 두번째나 결국은 같은 방법

첫번째 방법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앱스토어로 이동하는 방법이고 두번째 방법은 바로 앱스토어로 이동하는 결국은 이동하는 방법만 다를뿐 결과는 앱스토어로 이동하는 같은 방법입니다. 

 iOS버전은 앱스토어에서만 앱이 설치가 가능하니 앱 수정같은 얍삽한 짓은 불가능해서 보안상 좋습니다. 안드로이드 버전은 apk파일로 설치를 해야해서 이상한 사이트에서 다운을 받으면 얍삽하게 광고도 집어넣고 권한도 추가되어 있는데 말이죠.. 그래서 안드로이드는 보안상 안좋아요. 그리고 저는 아이폰을 가지고 있지 않고 사용을 해본적도 없어서 안드로이드 버전 처럼 회원가입 없이 플레이가 가능한지 안드로이드와 같이 플레이가 가능한지는 포스팅을 해드릴 수 가 없습니다.



짝퉁 오버워치 다른 포스팅 다시보기

지금 보신 포스팅 외에 짝퉁 오버워치에 관련된 다른 포스팅을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제 블로그에 작성된 모든 짝퉁 오버워치 포스팅을 찾아서 보실 수 있습니다.

[IT/중국Apps] - 짝퉁 오버워치 포스팅 다시보기 모음 페이지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