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총전(英雄枪战) 여자한조는 한국에서 사용이 불가능하다?

영웅총전 6월 16일 업데이트 전에는 모든 캐릭터가 플레이가 가능 했었습니다. 그런데 6월 16일 업데이트에 VIP기능과 상점 기능이 생기면서 부터 몇개의 캐릭터가 플레이가 불가능 했는데요. 체험권 형식으로 잠겨있던 몇개의 캐릭터를 기간제 아이템으로 지급을 하면서 몇일 동안 플레이가 가능했었습니다. 지금은 기간제로 지급 되었던 캐릭터가 모두 플레이가 가능하죠. 그런데 그 중에서도 기간제 체험권으로도 지급이 안되고 지금까지 플레이가 불가능한 캐릭터가 있습니다. 왜 무엇때문에 무슨 이유로 그 캐릭터만 사용이 불가능한지 어떻게 해야 사용이 가능한지 알아보겠습니다.


나는 6월 16일 전까지 이 캐릭터로만 플레이를 했었는데 왜 하필이면 무엇때문에 이 캐릭터만 이런 대접을 받는거냐..



한국에서 사용이 불가능한 안타까운 캐릭터는 누구?

바로 이 캐릭터입니다. 캐릭터의 이름은 마야이고 활을 사용하는 캐릭터 입니다. 한국에서는 여자한조라고 불리더군요. 오버워치에서 활쏘는 캐릭터 이름이 한조인가 봅니다. 영웅총전에서 유일하게 자물쇠가 걸려있는 캐릭터 입니다. 지금은 새로운 캐릭터가 추가가 되면서 새로운 캐릭터와 같이 자물쇠로 막혀있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캐릭터는 맛보기로 3일 기간제 아이템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여자한조를 플레이 할 수 있나요?

안타깝게도 한국에서는 기간제 아이템이 지급되거나 업데이트를 하면서 자물쇠가 풀리지 않는 이상 플레이를 하지 못할 것 같습니다.

캡쳐 이미지를 보시면 여자한조 마야는 쿠폰 60개를 충전 하게 되면 무제한으로 사용이 가능하게 되어 있습니다. 60개의 쿠폰으로 구매를 하는건지 60개의 쿠폰을 충전하면 보상으로 주는건지는 모르겠습니다. 자 그렇다면 충전을 하면 되는거 아니냐고 말하실 수 있을건데요.

쿠폰 60개를 구매하는 비용은 6엔입니다. 중국 게임인데 왜 엔으로 작성이 되어 있는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계실텐데요.

그렇습니다. 엔 기호는 중국과 일본이 사용하고 있는 화폐 단위입니다. 그렇다면 6위안으로 보시면 되는데요.

6위안은 한국 돈으로 1,008원정도 한다고 보시면 되겠네요. 저렴한 가격임에도 포스팅 제목에서 작성한 것 처럼 한국에서 사용이 불가능하다고 말씀을 드리는 이유를 이어서 설명 하겠습니다.

캡쳐 화면은 로그인하고 충전을 하는게 보안이 된다는 알림화면입니다. 주황색 버튼을 눌러서 충전하기로 넘어가 보겠습니다.

바로 캡쳐한 이미지와 같은 내용때문 입니다. 위 화면은 전화번호를 입력하고 인증번호를 받는 화면입니다. 영웅총전은 중국 게임이기 때문에 전화번호를 중국 전화번호로 입력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한국에서는 충전을 하지 못합니다. 



한국에서는 방법이 없는건가요?

방법이 1도 없는건 아닙니다. 대리결제를 하는 방법이 있기는 합니다. 대리결제는 안전한 곳이 있을 수도 있겠지만 안전하지 않은 곳이 분명히 있을 수 있기 때문에 단지 여자한조를 플레이 하고 싶다는 이유로 안전하지 않은 곳에서 대리결제를 해서 피해를 입는일이 없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짝퉁 오버워치 다른 포스팅 다시보기

지금 보신 포스팅 외에 짝퉁 오버워치에 관련된 다른 포스팅을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제 블로그에 작성된 모든 짝퉁 오버워치 포스팅을 찾아서 보실 수 있습니다.

[IT/중국Apps] - 짝퉁 오버워치 포스팅 다시보기 모음 페이지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