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자군단(王者军团) 정식 출시된다.

제가 포스팅했던 중국 짝퉁 오버워치 모바일 게임 3종류 중에서 가장 인기가 없던 게임이 왕자군단인것 같습니다.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시는 분들 대부분이 영웅총전과 영웅사명을 검색해서 방문을 해주시는데 왕자군단을 검색해서 방문해 주시는 분들은 정말 거의 없다고 봐야될 것 같아요. 제가 영웅사명과 왕자군단이 베타 테스트할때에 두개 모두 플레이를 해보았지만 영웅사명에는 오류가 없다고 느낄 정도로 재미있게 플레이를 했었는데 왕자군단은 오류를 초반부터 발견했을 정도로 완성도가 높지 않았었습니다.


초반부터 오류를 발견했던 왕자군단이 정식출시를 발표하였습니다. 언제 출시가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제가 전해드리는 정보는 구글 번역기, 네이버 번역기, 마이크로소프트의 bing번역기를 통해서 번역된 내용을 합쳐서 전달을 해드릴 텐데요. 번역기로 번역된 내용을 전달해 드리기 때문에 확실하지 않은 내용을 전달해 드릴 수 있습니다.



왕자군단 언제 출시되나

구글 번역기, 네이버 번역기, bing 번역기로 출시되는 날짜와 시간을 번역해 보았습니다. 

구글 번역기로 번역된 결과입니다. 7월 21일 12:00로 번역이 되었습니다.

bing 번역기로 번역된 결과입니다. 7월 21일 정오 12시로 번역이 되었습니다. 정오 12시면 낮12시라는 이야기 입니다.

네이버 번역기로 번역된 결과입니다. 7월 21일 낮 12시 반으로 번역이 되었습니다. 3개의 번역기중에 구글과 bing은 낮12시로 같은 번역이 되었고 네이버는 낮12시반으로 번역이 되었습니다.

왕자군단 출시 이미지를 보면 정오12시로 작성이 되어 있는걸 보실 수 있습니다. 출시는 중국시간으로  7월 21일 낮 12시입니다.




출시되면서 업데이트 되는 내용

21일 출시가 되면서 업데이트 되는 내용이 두가지 있습니다.

새로운 캐릭터가 추가가 됩니다. 기존에 13개 캐릭터가 있다는걸 포스팅에서 소개를 했었는데요. 이번에 출시가 되면 표창을 사용하는 여자캐릭터가 추가가 된다고 합니다.

시각효과가 변경이 된다고 합니다. 기존 그래픽보다 좋게 변화가 된다고 하니 환영할만 합니다. 그래도 출시가 되고 확인을 해봐야 얼마나 바뀌었나 알 수 있겠네요. 생생한 화면을 만들기 위해서 유니티 최신버전을 사용하고 렌더링시스템을 개선한다고 하네요.



영웅총전과 영웅사명에 비해서는 인기가 없는 게임이지만 21일 출시가 되고나서 그래픽이 좋아지고 오류 없이 플레이가 진행이 된다면 그래도 어느정도는 영웅총전이나 영웅사명과 비슷한 인기를 얻지 않을까 예상을 해봅니다.



짝퉁 오버워치 다른 포스팅 다시보기

지금 보신 포스팅 외에 짝퉁 오버워치에 관련된 다른 포스팅을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제 블로그에 작성된 모든 짝퉁 오버워치 포스팅을 찾아서 보실 수 있습니다.

[IT/중국Apps] - 짝퉁 오버워치 포스팅 다시보기 모음 페이지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