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생 노트FE S펜 플러스 받은걸 내가 개봉하기

동생이 한달동안 스마트폰을 뭘로 할까 어떤 스마트폰이 괜찮아? 라고 저한테 계속 물어보길래 제가 아는 선 에서 "7월 7일에 노트FE가 출시가 된다 그런데 한정 수량이다 가격도 저렴하고" 라고 말을 해줘서 노트FE로 기변을 했습니다. 노트FE를 구매했을때 S펜 플러스라는걸 무료로 신청할 수 있더군요. 기변 하는날 바로 신청을 했습니다.


노트FE는 동생 기기이기 때문에 사진을 찍은것은 없습니다. S펜 플러스는 제가 택배로 받아서 개봉을 하게 되었어요.



S펜 플러스 택배 상자 개봉

택배 상자 안에 들어있던 내용물입니다. S펜 플러스와 사용하는 방법 설명서네요. 제가 알기로는 S펜 플러스 상자 안에도 설명서가 있는걸로 아는데 큼지막하게 이미지도 첨부해서 설명서가 따로 있으니 보기도 편하고 좋았습니다.

S펜 플러스 상자를 열어보니 S펜 플러스와 조그만한 설명서와 잉크가 들어있을까 싶은 펜심이 두개 들어있었습니다. 정말로 저 펜심은 길이도 짧은데 잉크를넣고 잉크가 새지 않도록 뒤쪽에 막아주는 액체같은걸 넣을텐데 잉크는 과연 얼마나 있을지 0.5CM정도 들어있지 않을까 생각을 합니다.

S펜 플러스를 보니 정말 고급스럽지 않은 그냥 싸구려 펜같이 생겼습니다. 마감처리를 보면 그래도 너무 싸구려는 아닌정도로 봐줄 정도에요. 플라스틱 재질로 되어 있습니다. S펜심은 들어갔다 나왔다 하는게 아니더군요. 그냥 계속 나와있는 상태입니다.

반대편 볼펜쪽을 보면 붉은색으로 표시한 부분을 돌려서 볼펜이 나왔다 들어갔다 합니다. 평소에 들고 다니려면 펜 뚜껑을 S펜쪽에 꽂고 다녀야 S펜심 마모되는걸 방지할 수 있겠네요.

볼펜쪽을 클로즈업 해보았습니다. 보통 볼펜입니다. 

S펜쪽 클로즈업 사진입니다. S펜에 있는 버튼도 사용할 수 있도록 버튼이 만들어져 있습니다. S펜심이 이번에는 앞에가 뾰족한 모양으로 되어 있어서 S펜은 정말 부럽더라구요. 노트4에 펜심과 굵기가 맞으면 펜심만 바꾸고 싶은데 굵기가 달라서 바꾸지 못하네요.



S펜 플러스를 분해해서 노트FE에 S펜이 안에 들어있는걸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제 물건이 아니라서 혹시나 힘줘서 분해를 하다가 부서지면 안되기 때문에 분해를 몇번 시도를 해보다 멈추었습니다. 노트FE에 있는 S펜은 개통되지 않았던 제품에 있던 미사용 제품을 사용하였고 S펜 플러스에 들어있는 S펜은 개통된 제품에 회수한 S펜을 사용하였다고 하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