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사명(英雄使命) 새로운 영웅 소개 클로미펜

테스트를 한다는 8월이 벌써 몇일이나 지났는데 아직까지 테스트에 대한 소식은 없는 영웅사명에 네번째 새로운 영웅 소개가 등장 하였습니다. 한국은 지금 방학기간인데 과연 방학기간 동안에 테스트를 시작할지 궁금해 지네요. 방학기간 끝나면 한국에서 플레이를 할 사람이 과연 얼마나 될지..


영웅사명 테스트를 시작하게 되면 추가될 새로운 영웅이 5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세명의 영웅에 대한 소개글을 작성 하였고 이제 네번째 인데 다섯번째 영웅 소개가 끝나고 나면 테스트를 시작 하겠네요. 언제 마지막 다섯번째 영웅 소개가 올라오게 될지.



영웅소개

저번에 새로운 영웅 소개에서 중국 유저들의 댓글로 티모라고 달렸던 영웅은 여자에 키가 작아서 그렇게 불려졌었는데요. 이번에도 키가 작은 영웅이 추가가 됩니다.

이번에 새로 올라온 영웅은 기계정비사 클로미펜이라고 하네요. 네이버 번역기로 번역을 해보았는데 번역을 포기해버리네요. 구글 번역기가 클로미펜이라고 번역을 해주었습니다.

영웅 종류는 요괴인가요. 무기는 조그만한 권총 스타일의 무기에 액체가 담긴 병을 꽂는다고 이미지를 보면 나오고 있네요. 중간 이미지는 전기가 나오는것 같고 마지막 이미지는 탄알이 발사가 되는것 처럼 보입니다. 여러 종류의 발사체를 가진 무기를 사용하는 영웅이네요.

영웅 클로미펜 큰 일러스트 이미지 입니다. 이번에 작성하는 클로미펜 전에 영웅은 큰 일러스트 이미지를 공개하지 않았었는데 이번 클로미펜은 큰 일러스트를 공개하였네요. 큰 일러스트 이미지로 보니 머리가 문어다리입니다. 빨판이 달려있네요.

영웅과 사용되는 무기의 일러스트입니다. 설치하는 무기 종류도 있는걸로 보입니다. 역시 문어다리가 달려있네요. 클로미펜은 정체가 뭘까요. 정말 요괴인건가..




클로미펜의 스킬

이번 영웅 소개는 정말 자세하게 이미지가 첨부가 되어있었습니다. 스킬 아이콘과 스킬 사용하는 이미지까지 공개가 되었으니까요. 그럼 어떤 스킬과 어떻게 사용이 되는지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본 공격 스킬입니다. 아이콘은 역시 기본 공격 답게 단순한 아이콘으로 제작이 되어 있습니다.

기본 공격 스킬이 사용되는 이미지를 보면 파란색 구체가 발사 되는걸 보실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스킬은 전기 타워 스킬 입니다. 

전방에 전기 타워를 설치하는걸 보실 수 있는데요. 탑이 설치가 되어 있는데 스킬 쿨타임이 끝나고 두번째 타워를 설치하는 이미지 입니다. 타워 지속시간이 얼마인지는 모르겠으나 1개 이상을 설치가 가능한가 봅니다. 전기 타워는 설치가 되면 범위 내에 적을 공격한다고 합니다.


이번 스킬은 치유 타워 스킬 입니다. 공격을 하는 타워가 아닌 치유를 해주는 타워네요.


치유 타워도 1개 이상이 설치가 가능하다고 하는데 전기 타워와 치유 타워를 합쳐서 1개 이상이 설치가 가능 한건지 전기 타워가 1개 이상 설치를 하고 치유 타워도 1개 이상 설치를 해서 총 4개까지 설치가 가능한건지 아니면 두개 스킬 합쳐서 1개 이상 설치가 가능 한건지는 모르겠습니다. 치유 타워는 범위내에 아군의 체력을 회복해 준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릴 스킬이네요. 스킬 이름은 에너지 스타라고 합니다. 역시 구글 번역기가 알려주었습니다.

에너지 스타 스킬은 짧은 시간동안 클로미펜의 전투 능력과 생존 능력을 향상 시킨다고 합니다. 공격 데미지를 높이고 자신의 방어력을 높여서 부상을 개선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전기 타워의 공격력도 향상 된다고 합니다. 전투 결과가 불리한 상황에서 역전을 시킬 수 있는 엄청난 스킬이라고 작성이 되어 있네요.



영웅총전과 왕자군단은 벌써 정식출시

영웅사명은 3개의 게임 중에서 제일 재미가 있는 게임이지만 아직 테스트도 시작을 하지 않아서 사람들 기억에 잊혀지지 않을까 할 정도로 너무나 늦게 출시가 되고 있습니다. 새로운 영웅을 소개 하면서 기대감을 계속 유지를 시켜주고 있지만 직접 플레이를 하는것도 아닌 그냥 글로만 읽어서는 그 기대감이 얼마나 지속이 될지 모르겠네요. 그래도 제 경험상 3개의 짝퉁 오버워치 게임 중에서는 영웅사명이 제일 재미있게 플레이를 했던 게임이라서 잊혀질만 하면 새로운 소식을 알려줘서 그나마 조그만한 기대감은 계속 유지가 되고 있습니다. 얼른 테스트를 시작하란 말이다 영웅사명아.



짝퉁 오버워치 다른 포스팅 다시보기

지금 보신 포스팅 외에 짝퉁 오버워치에 관련된 다른 포스팅을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제 블로그에 작성된 모든 짝퉁 오버워치 포스팅을 찾아서 보실 수 있습니다.

[IT/중국Apps] - 짝퉁 오버워치 포스팅 다시보기 모음 페이지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