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앱 글씨 크게 보는 설정이 있는거 아시나요?

제 블로그를 방문하시는 분들이 어떤 검색으로 방문을 하셨나 가끔 보게 되면 최근들어 스마트폰에 글씨 크기에 대한 검색어로 방문을 해주고 계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걸 알게 되었습니다.


모든 앱의 글씨 크기를 한번의 설정으로 크게 변경하지는 못합니다. 네이버앱은 자체적으로 글씨 크기를 크게 보는 설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설정을 변경하면 글씨 크기를 크게 변경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종 결과를 먼저 확인해 보자

네이버앱에 글씨 크기를 크게 보고 싶으신 분들은 먼저 결과물을 확인해 보시고 이정도 크기면 변경할만 하다 싶으면 변경을 하시라고 결과물을 먼저 작성합니다.

결과물을 확인해 보시면 왼쪽은 기본 글씨 크기이고 오른쪽이 설정에서 글씨 크기를 크게 했을 때 보이는 화면입니다.  물론 기본 글씨 크기로 사용을 하는데에 불편함은 전혀 없지만 우리가 필요한 기능이 아닌 기력이 좋지 못한 분들이나 부모님을 위한 기능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내가 필요없는 기능이라고 무시를 하는게 아닌 부모님을 위해서 변경을 해주시면 좋아하시지 않을까요?




글씨 크게 변경하기

부모님이 문자앱에 글씨를 크게 변경하고 사용 하신다면 한번 여쭈어 보시고 크기 변경을 해드리세요. 좋아하시지 않을까요? 그럼 변경하는 방법을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너무 쉬우니 잘 보시고 따라하시면 됩니다. 먼저 네이버앱을 실행해 주세요.

네이버앱 왼쪽 상단에 메뉴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로그인이 되어 있거나 안되어 있거나 상관없이 톱니바퀴 버튼은 그 위치에 있습니다. 톱니바퀴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네이버앱 설정화면을 보시면 브라우저 기능 항목이 있습니다. 그곳에 보시면 글자 크게 보기 ON/OFF버튼이 있습니다. 켜고 끄는걸로 앱에 글씨 크기를 변경 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