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2007의 17년 9월 수익 결산

10월이 시작 하면서부터 계속 쉬는날 입니다. 일주일 넘게 쉬는날이다 보니 1일 1포스팅을 작성하려 하는 목표가 실패를 할 것 같은 기분이 드네요. 열심히 노력해 봐야 겠습니다. 그래도 9월에는 목표였던 1일 1포스팅을 작성을 했습니다. 하루에 두개씩 작성을 하게 되면 예약을 걸어두며서 1일 1포스팅이 끊기지 않으려 노력했네요.


9월에는 제 블로그에 몇분이나 방문을 해주셨는지 그리고 9월 애드센스 수익이 얼마나 발생이 되었는지 결산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티스토리 방문자 결산

8월 결산때 작성 했었던 방문자 결산에 비해서 9월에는 방문해 주신 분들이 늘었는지 줄었는지 아니면 그대로 유지가 되었는지 결산을 작성하는 저도 기대감이 생기고 있습니다.

대충 숫자를 보면 8월과 비교해서 크게 변화가 있지는 않은것 같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찾는 검색어에 대한 포스팅을 많이 작성하지 않아서 그런지 꾸준히 찾으시는 검색어에 대한 포스팅으로 방문자가 유지가 되고 있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8월 결산에 9월 목표를 하루라도 방문자 700명 달성하기였는데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9월 목표도 하루라도 방문자 700명 달성하기를 유지해야 겠네요.

그래도 8월 총 방문자 숫자와 비교를 해보면 9월에는 342명이 더 방문해 주셨습니다. 9월이 8월보다 하루 더 적어도 방문자가 많다는 것은 참 기분 좋은 결과로 볼 수 있습니다. 열심히 포스팅을 작성한 결과가 눈에 보여지는 것이니까요. 수익보다 방문자를 늘려야 한다는 생각 변하지 않고 열심히 노력해야 겠습니다.




9월 애드센스 수익은?

애드센스 수익은 자세한 내용은 공개를 하지 못하게 되어 있습니다. 노출수나 RPM, CPC같은 내용은 공개를 했다가는 제제를 당할 수 있기 때문에 날짜별 수익만 공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물론 수익이 많지 않다는걸 알아두고 봐주세요.

다행히도 9월에는 모든 날짜가 1달러 밑으로 수익이 발생된 날이 없었습니다. 간신히 1달러를 달성한 날짜는 있네요. 애드센스를 보니 평균 1.83달러가 발생이 되었다고 합니다. 매일 저녁 수익이 얼마나 발생이 되는지 확인하게 되는데요 1달러가 넘지 않는 날에는 방문자가 많지 않은가 하는 걱정에 방문자를 확인하게 되는데 방문자는 꽤 되는데도 수익 발생이 적으면 포스팅 내용이 별로인가 하는 걱정을 하면서 잠자리에 들기 때문에 매일 1달러가 넘었다는게 참 다행입니다.

이상하게도 1월부터 8월까지는 수익 내역에 수익이 얼마고 무효 트래픽이 얼마인지 잘 나왔는데 9월에는 아무 내역이 나오지 않고 있습니다. 9월에 8월까지의 수익을 지급 받았은 내용은 나오고 있는데 9월 수익 내역이 나오지 않으면서 최종잔액이 0원이 되어 있네요. 9월 수익은 어디로 사라진건지 아직 10월 1일이라 9월 수익내역이 업로드 되지 않은건지 이게 또 걱정을 하게 만들고 있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