엣지에서 열어놓은 사이트를 익스플로러에서 여는 방법

"엣지에서 익스플로러로"를 검색해서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시는 분들이 계시다는걸 보게 되었습니다. 아마도 엣지는 액티브 X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라서 한국 사이트에서 많이 사용하고 있는 액티브 X때문에 익스플로러로 여는 방법에 대해서 궁금하셔서 "엣지에서 익스플로러로" 검색하는 분들이 계신게 아닐까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야심차게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엣지라는 브라우저를 만들었지만 한국 사이트에서 액티브 X를 많이 사용하고 있어서 익스플로러를 없애지 못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액티브 X를 사용하지 않는 사이트를 이용하는데에는 익스플로러보다는 엣지가 좋은데 말이죠.



액티브 X가 뭘까?

한국 사이트에서 많이 사용하고 있는 액티브 X는 마이크로소프트에서 개발하였습니다. 지금에 와서는 액티브 X가 보안에 좋지 않다는게 알려지면서 모든 사이트에서 액티브 X를 사용하지 않는 방향으로 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한국에서는 아직 많은 사이트가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한국에서는 엣지는 인기가 없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윈도우에서 익스플로러를 없애고 엣지만 사용하길 원하고 있는데 말이죠.



엣지에서 익스플로러로 열기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셨지만 사실 방법은 간단합니다.

엣지에서 제 블로그를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없지만 설명을 해드리기 위해서 제 블로그를 엣지에서 열어보았습니다. (제 블로그 많이 찾아와주세요) 엣지에서 지금 보고있는 사이트가 액티브 X를 사용하고 있어서 엣지에서 이용하는데 불편한 경우에 어떻게 익스플로러에서 열면 될까요?

엣지에서 우측 상단에 메뉴 버튼을 클릭하면 보이는 메뉴에서 Internet Explorer에서 열기를 클릭해 주세요.

그러면 엣지에서 띄워놓은 사이트가 익스플로러에서 바로 보여지는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참 좋은 엣지 브라우저를 한국에서는 액티브 X때문에 이용하는데 불편함을 느껴서 익스플로러로 열어야 한다니.. 언제쯤 모든 사이트에서 액티브 X가 사라질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