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중 심심할땐 인터넷 사이트에서 네모로직!

일하는 중간이나 컴퓨터를 사용하다가 심심할때에는 어떤걸 하고 계신가요? 게임을 다운받자니 회사에서 업무용 프로그램 외에 다른건 모두 막아놓아서 인터넷 사이트에 있는 게임을 플레이 하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요. 인터넷 사이트에서 플레이가 가능한 네모로직은 시간가는줄 모르게 빠져들 수 있고 두뇌회전에도 도움을 주기 때문에 한번쯤 플레이 해보면 좋은 게임입니다.


어떻게 하는지 모르시는 분들도 튜토리얼을 보고나서 기초적인것 부터 해보신다면 금방 빠져드실거에요.



종류가 엄청 많은데?

다운받고 설치한 프로그램도 아니고 사이트에서 네모로직을 플레이 하니 로직의 종류가 조그밖에 없을거라는 생각을 하는게 당연합니다. 하지만 제가 알려드리는 사이트에는 로직 크기별로 종류가 많이 있어서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사이트에 접속을 해보면 사이즈별로 로직을 선택하는 메뉴 외에 위쪽에 추천 로직이 보여지게 됩니다. 아마 추천수가 많은 로직이 추천 로직에 보여지는게 아닐까 싶네요.

추천 로직 아래에는 최신 로직을 선택하는 메뉴가 있습니다. no를 보시면 4602라고 써있는데요. 로직의 갯수가 4602라는 이야기겠죠? 그정도로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게임을 플레이 하는데 있어서는 회원가입을 하지 않고도 플레이를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하지 않고 간단하게 심심풀이로 게임만 즐기셔도 되지만 회원가입을 하고 플레이를 하게 되면 성공했을때 도감을 모을 수 있고 로직을 직접 만들어 보실 수 있습니다.




랭킹 기능도 있어요

회원가입을 하고 플레이를 하는데 기록깨기로 플레이를 했을 경우에는 결과에 따라서 포인트를 받게 됩니다.

포인트를 모으고 모으면 랭킹에도 올라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심심할때 플레이를 하는 목적인 경우에는 랭킹 기능은 그다지 필요가 없습니다.



사이트를 알려드려요!

네모로직을 플레이 해보실 분들은 네모로직 플레이 하러가기를 클릭해 보시면 사이트가 열리게 됩니다.

로그인 방법을 보시면 페이스북, 구글,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을 지원하니 편하게 로그인 하시고 플레이를 해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사이트 왼쪽 상단에 붉은색으로 표시한 네모네모로직을 클릭 하시면 회원가입 없이 플레이가 가능한 네모로직게임, 로그인해서 기록을 깨고 포인트를 받는 플레이 방식의 로직 기록깨기, 네모로직을 어떻게 하는지 모르는 분들을 위한 튜토리얼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