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10 다운받고 사용하지 않는 테마 삭제하기

윈도우10을 사용 하면서 이쁜 색상과 배경 이미지를 적용하기 위해 테마를 많이 사용하고 있는데요. 조금 질리면 다른 테마를 다운받아 적용하고 또 질리면 새로운 테마를 다운받고 하다 보니 어느새 사용하지 않는 테마가 많이 쌓여 있는걸 보게 됩니다.


다운을 받아놓고 더이상 사용하지 않는 테마를 어떻게 삭제할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씩 다운을 받다보니 어느새 많이 쌓여있는 테마

이쁜 테마를 하나씩 다운받다 보니 어느새 많은 테마가 쌓여 있습니다. 이제는 질리고 마음에 들지 않게 되버려서 더이상 사용할 일이 없는 테마는 깔끔하게 삭제를 해줘야 겠습니다.




다운받은 테마 삭제하기


바탕화면에서 마우스 오른쪽을 클릭하면 보이는 메뉴에서 개인 설정을 클릭해 주세요.

개인 설정 화면에서 왼쪽에 메뉴를 보시면 테마 메뉴가 있습니다. 테마를 클릭해 주세요.

윈도우10에 기본 테마는 삭제가 불가능 하지만 스토어에서 다운받아 설치한 테마는 삭제가 가능 한데요. 사용하지 않을 테마에 마우스를 가져다 대고 오른쪽 클릭을 하게 되면 테마 위쪽에 삭제 버튼이 보여지게 됩니다. 삭제 버튼을 클릭해서 테마를 삭제해 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다운받은 테마는 쉽게 삭제를 하실 수 있으니 스토어에서 이쁜 테마가 보인다면 부담없이 다운받아 적용해서 윈도우10을 사용해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윈도우10에 테마를 다운받는 방법은 윈도우10 이쁜 테마를 설치해서 사용하기를 확인해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