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지구생 전군출격 여럿이 하면 꿀잼 친구와 같이 플레이를 하는 방법

절지구생 2개의 게임이 오픈 테스트를 시작한지 벌써 6일째가 되는 날 입니다. 오픈 테스트를 시작한 첫 날에는 정말 많은 분들이 로그인을 하기 위해서 QQ와 WeChat가입하는 방법에 대해서 관심이 많았다면 이제는 친구 추가를 하는 방법이나 친구와 같이 멀티를 하는 방법에 대해서 궁금해 하고 계시다는걸 제 블로그에 방문해 주시는 분들의 검색어 비율을 보면 느낄 수 있는데요. 절지구생: 자격전장 혼자보다 둘이 좋다 친구와 같이 게임을 하는 방법 포스팅은 몇일 전에 벌써 작성을 했지만 绝地求生 全军出击 (절지구생 전군출격) 멀티하는 방법은 이제서야 작성을 하게 되었네요.


전군출격 게임 메인화면을 보시면 3가지의 모드가 있는걸 보실 수 있는데요. 2개의 모드는 지금 플레이가 가능 하지만 1개의 모드는 아직 오픈이 되지 않았습니다. 현재 오픈이 되어 있는 "일치 모드"와 "랭킹 레이스 모드" 두가지에서 친구와 멀티를 하는 방법을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각 모드마다 친구를 팀에 초대하는 기기와 팀에 초대가 되는 기기로 나누어서 작성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일치모드" 친구를 팀에 초대하는 기기

"일치모드"는 게임 메인화면 오른쪽에 3개의 버튼중 가장 큰 버튼으로 PC 배틀그라운드와 같은 게임 방식으로 플레이를 하는 모드 입니다. "일치모드"를 터치해 주세요.

오른쪽 메뉴에서 노란색 메뉴인 게임 친구를 선택 하시면 친구 추가가 되어 있는 친구의 닉네임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친구 닉네임 아래에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노란색 버튼을 터치 하셔서 친구에게 팀 초대 요청을 보내 주세요.

친구가 팀 초대 요청을 수락하게 되면 게임 화면에 친구가 보여지게 됩니다. 게임을 시작하시기 전에 팀장은 설정을 해주셔야 하는게 있는데요. 2인 팀과 4인 팀중 어떤걸로 플레이를 하실건지 선택을 하셔야 하는데요. 가장 중요한 설정은 아래에 체크가 되어 있는 설정 입니다. 이 설정은 팀에 빈자리가 있는 경우에 모르는 사람을 팀에 추가해서 플레이를 하겠다는 설정인데요. 친구끼리 플레이를 하시려면 반드시 체크를 해제하신 뒤에 게임을 시작해 주셔야 합니다.



"일치모드" 팀에 초대를 받은 기기

팀 초대를 받으실 플레이어는 게임 메인화면에서 초대 요청을 기다리고 계시면 되는데요. 팀 초대 창이 뜨게 되었을때 노란색 글자를 확인해 보시면 어떤 모드에서 초대를 보냈는지 아실 수 있습니다. 현재 2개 모드만 오픈이 되어 있는 상태인데요. 노란색 글자가 4글자라면 "일치모드"에서 팀 초대 요청이 온 것입니다. 노란색 버튼을 터치해서 초대 요청을 수락해 주세요.




"랭킹 레이스 모드" 친구를 팀에 초대하는 기기

"랭킹 레이스 모드"는 게임 메인화면에 3개의 버튼중 왼쪽 아래에 있는 버튼입니다. 터치를 해주세요.

왼쪽 아래에서 2인과 4인중 하나를 선택해 주셔야 하는데요. 3인 이상이라면 무조건 제일 오른쪽에 4인을 선택 하셔야 하지만 2인으로 플레이를 하신다면 2인이나 4인중 아무것이나 선택을 하셔도 상관이 없습니다.

왼쪽에 게임친구를 선택 하시면 아래에 친구 추가된 친구의 닉네임이 보여지게 되는데요. 닉네임 아래에 버튼을 터치해서 친구에게 팀 초대 요청을 보내주세요.

친구가 팀 초대 요청을 수락하게 되면 게임 화면에 친구의 캐릭터가 보여지게 되는데요. 팀장은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설정을 해주셔야 합니다. 화면 아래에 시작버튼 왼쪽에 있는 체크 설정인데요. 이 설정은 2인 팀에서 2명이 플레이를 하는 경우에는 체크가 되어 있어도 상관이 없지만 4인 팀을 선택 하고서 2명이 플레이를 하는 경우에 팀에 2개의 빈자리가 생기게 되는 경우에 체크 설정이 체크가 되어 있다면 모르는 플레이어가 2개의 빈자리에 참여하며 4명이 플레이를 해야 합니다. 모르는 사람이 팀에 참여하는걸 피하시려면 체크를 해제하신 다음에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랭킹 레이스 모드" 팀에 초대 요청을 받는 기기

초대 요청을 받는 플레이어는 게임 메인화면이나 모드 화면에서 초대 요청을 받을 수 있습니다. 초대 요청 창을 확인해 보면 노란색으로 어떤 모드에서 초대 요청이 왔는지 작성이 되어 있는데요. 노란색으로 3글자가 작성이 되어 있다면 랭킹 레이스 모드에서 초대 요청이 온 것입니다. 수락 버튼을 눌러서 팀에 참가해 주세요.



친구와 게임을 하는데 보이스 채팅은 어떻게 할까?

친구가 팀에 참여하는 팀 화면에서는 화면 제일 아래에 스피커와 마이크 버튼이 보여지게 됩니다. 스피커와 마이크 모두 기본 설정은 OFF로 되어 있는 상태 입니다. 스피커와 마이크 버튼을 터치하셔서 ON으로 변경해 주시면 보이스 채팅을 하실 수 있습니다.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팀 화면에서 스피커와 마이크가 OFF인 상태에서 게임을 시작 했다면 게임 플레이 화면에서 스피커와 마이크를 ON으로 변경 하실 수 있는데요. 화면 오른쪽 위에 지도 왼쪽을 보시면 스피커와 마이크 버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스피커와 마이크 버튼을 터치 하셔서 ON으로 변경 하시면 역시 보이스 채팅을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