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서스7 2세대 제누스 케이스 개봉기

넥서스7 2세대를 중고로 구매를 하였습니다. 중고로 구매하면서 같이 사용하던 케이스를 받았는데 상태를 보니 이건 버려야되는 물건이라고 딱 느껴지는 상태의 케이스였습니다. 한참 사용해야 할 태블릿이기 때문에 케이스를 여러번 검색을 해보고 드디어 케이스를 구매하였습니다.



케이스 가격은?

넥서스7 2세대 제누스 케이스 14,900원에 배송비 2,500원까지 해서 17,400원에 모바일 첫 구매 할인 5,000원을 빼서 12,400원에 구매를 하였습니다. 정말 저렴하게 구매를 하였습니다. 제누스 케이스 사이트에 가격을 봐도 반값도 안되는 가격에 구매를 했습니다. 지금은 이 가격에 판매하지 않습니다! 제가 정말 싸게팔때 잘 산거 같아요.



케이스 개봉하기

넥서스7 2세대 케이스를 구매하면서 같이 베가아이언2 케이스도 구매를 해서 첫 사진은 케이스 두개를 같이 찍었습니다.

왼쪽이 넥서스7 2세대 제누스 케이스입니다. 갈색이 이뻤는데 갈색은 품절이라서 검은색으로 구매를 했는데 검은색도 꽤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똑딱이 다이어리 스타일로 만들어진 가죽 케이스입니다.

검은색이라서 먼지가 붙으면 잘 보이겠지만 닦아주면 깨끗해지니 상관없고. 사용하는 지갑이 검은색이다보니 제누스 케이스도 지갑느낌도 나고 괜찮았어요

안에는 제품인증 종이같은게 있었고 저렴한 스펀지가 케이스 덮어주는 부분이 눌리지 않게 보호를 해주고 있습니다.

가죽케이스다보니 두께도 두툼하고 무게도 가볍지 않은 무게감이 느껴질 정도의 무게입니다.



케이스 교체하기

위에 붉은 케이스는 제가 넥서스7 2세대 중고로 구입할때 판매 하시던 분이 끼던 케이스를 낀 상태입니다. 커버에 때낀게...참 지저분해 보이네요. 넥서스7 2세대 케이스를 검은색으로 하나 구입을 했었는데 오래 쓰다보니 떨어지고 헐렁해지고 해서 버렸어요.

넥서스7 2세대를 케이스에 착용해봤습니다. 딱 맞고 커버가 하드해서 헐렁해질 걱정도 없어요~

이건 제가 개발한 에버플래닛 코디마법사를 실행하고 세워놓은 사진입니다. 세울때 미끄러짐도 없이 기기를 부착하는 투명 케이스에 미끄러짐 방지용으로 덧데여 있는것이 있어서 원하는 각도로 쉽게 사용 할 수 있어요. 제가 사용하다가 버린 넥서스7 2세대 케이스와 가격을 비교해도 이게 더 저렴한데 이제 막 착용했지만 이 제누스 케이스가 훨씬 더 오래 쓸 수 잇을 것 같아서 정말 잘 샀다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정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하는게 확실한 정품이고 하겠지만 같은 제품 훨씬 싼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면 저는 또 이렇게 구매 할 것 같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