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와 함께 전세계 사람들과 싸우자 "바바큐"

심심할때 빠르고 간단하게 재미를 느낄 수 있는 io게임에도 종류가 여러가지 있지만 이번에 소개해 드릴 "바바큐"는 실시간 전투게임입니다. 중국 모바일게임이지만 한국어를 지원하고 플레이스토어에서 설치를 할 수 있기 때문에 한국에서도 재미있게 플레이를 하실 수 있는데요. 포스팅을 작성하기 전에 설치를 하고나서 2판 플레이를 해보았는데 다른 플레이어가 실력이 없는건지 제가 실력이 뛰어난건지 2판 모두 1등을 달성한 쉬운 게임입니다.


원래 제 블로그에 작성되는 모바일게임 포스팅은 설치와 친구추가 그리고 친구와 멀티하는 방법 이렇게 3개의 포스팅으로 작성을 하고 있는데요. "바바큐"는 친구추가와 친구와 멀티하는 기능도 있지만 3개의 포스팅으로 나누어서 작성할 정도의 분량이 나오지 않을것 같아서 1개의 포스팅에 모두 작성하려 합니다.



바바큐 영상과 설치하는 방법

"바바큐"는 어떠한 게임인지 영상을 통해서 먼저 확인을 해보실 수 있는데요. 제가 예전에 작성했던 먼치킨.io 설치하고 계정 연동과 닉네임 변경과 게임 플레이 방법은 크게 보자면 같습니다. 하지만 스킬을 배우고 아이템을 먹어서 사용하는 게임 방식은 "바바큐"만의 방식인것 같네요.

플레이스토어를 실행 하셔서 검색창에 "바바큐"를 검색 하시면 제일 첫번째로 결과가 보여지고 있습니다. "설치" 버튼을 터치 하셔서 게임을 설치해 주세요.



바바큐 실행해서 계정 연동

"바바큐"는 회원가입이 없는 게임입니다. 하지만 플레이 데이터나 아이템 정보를 보관하기 위해서는 계정 연동을 해주셔야 하는데요. 계정 연동을 해야만 기기를 변경했을때나 게임을 재설치 했을때 예전에 플레이했던 데이터 그대로 시작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게임 메인화면에서 왼쪽 상단에 플레이어 프로필을 터치해 주세요.

저는 계정 연동을 하고나서 캡쳐를 하는 바람에 계정 연동 버튼을 제가 만들어서 넣었기 때문에 이미지에 글자가 어색하게 되어있습니다. 계정 연동을 터치해서 구글이나 페이스북 계정으로 연동을 해주시면 이제 다른 기기로 플레이를 하거나 게임을 재설치 했을때 예전에 했었던 데이터 그대로 플레이를 하실 수 있게 됩니다.




플레이어 닉네임, 성별, 국가 선택하기

조금전 계정 연동을 했었던 화면에서 플레이어 닉네임, 성별, 국가를 변경할 수 있는데요. 현재 임시로 정해져 있는 닉네임 오른쪽에 연필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정보 수정 화면이 보여지면 이곳에서 플레이어의 닉네임이나 성별, 국가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코리아 화이팅"



친구추가 하는 방법

게임 메인화면 왼쪽 아래에서 "친구"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위쪽에 추가할 친구의 닉네임을 입력하고 찾기를 터치하면 아래쪽에 친구가 검색이 됩니다. 검색된 친구 오른쪽을 보시면 "팔로우" 버튼이 있는데요. 터치해 주시면 친구에게 친구초대 요청을 보낼 수 있습니다.

친구초대 요청을 받은 친구는 화면 왼쪽 아래에 "신규 팔로워"라는 팝업이 나타나게 되는데요. 터치해 주세요.

"팔로우"를 터치해 주시면 이제 서로 맞팔이 완료가 됩니다. 이제 친구와 같이 게임을 플레이 하실 수 있습니다.




친구와 게임하기

게임시작을 관리할 친구가 게임 메인화면에서 "함께 플레이"를 터치해 줍니다. 게임시작을 관리할 친구라는건 "파티장"을 말하는겁니다.

6개의 게임 모드가 모두 친구와 함께 플레이를 할 수 있는 모드이기 때문에 플레이 하고 싶으신 모드를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오른쪽에서 맞팔 메뉴에서 접속되어 있는 친구 프로필에 "초대"를 터치해 주시면 친구에게 게임 초대 요청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게임 초대 요청을 받은 친구는 화면 오른쪽 아래에 초대 요청 팝업이 뜨게 되는데요. 노란색 버튼을 터치하면 팀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친구가 팀에 참여가 되었다면 이제 파티장은 전투 시작을 터치해서 게임을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친구와 함께 전세계 사람들과 싸울 수 있는 모바일게임 "바바큐" 재미나게 플레이 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