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 불타는 의지" 테스트버전 apk 다운받기

애니메이션으로 엄청나게 유명한 원피스가 중국에서 "원피스: 불타는 의지"라는 이름으로 제작이 되었습니다. 예전에 [원피스: 불타는 의지] 원피스의 만화속 이야기를 모바일 게임으로 라는 포스팅을 작성 했었는데요. 테스트가 종료되고 이번 24일부터 새롭게 테스트버전이 오픈 되어서 접속을 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위에 링크된 포스팅을 확인해 보시면 TapTap에서 다운받는 내용과 로그인을 하는 방법이 작성되어 있으니 꼭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그러나 아직까지는 TapTap에 다운로드가 금지되어 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이번 포스팅에서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apk를 다운받는 방법을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나저나 원피스 애니메이션은 죽기전에 완결을 볼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제 개인적으로 며칠 뒤 TapTap에 다운로드 금지가 풀릴것으로 예상하고 있는데요. 다운로드 금지가 풀린다면 공식 홈페이지에서 apk를 다운받는것 보다는 TapTap을 이용해서 편하게 설치하는게 가장 좋은 방법일것 같습니다.



원피스: 불타는 의지?

[원피스: 불타는 의지] 원피스의 만화속 이야기를 모바일 게임으로 포스팅을 읽어 보신 분들이라면 "원피스: 불타는 의지"가 3D로 제작이 되었다는걸 알고 계실거라 생각하는데요. 아직 읽어보지 못하신 분들은 이 포스팅에서 홍보 영상을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홍보 영상을 보면 게임이 3D로 제작이 되었는데 많이 어색하지 않고 원작 캐릭터에 가깝게 만들어진것 같아서 개인적으론 만족스러웠습니다. 영상에서는 확인할 수 없지만 예전 테스트버전을 플레이 했었던 경험으로는 만화의 스토리를 잘 따라가게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어서 재미있게 플레이를 했었습니다. 




원피스: 불타는 의지 apk 다운받기

다시한번 말씀 드리지만 TapTap이 다운로드가 금지되어 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apk를 다운받아 설치를 해주셔야 하는데요. 조만간 다운로드 금지가 풀릴거라 예상을 하고 있기 때문에 5월 28일 이후에 이 포스팅을 읽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apk를 다운받기 전에 TapTap에 다운로드 금지가 풀렸는지 확인을 해보시고 다운로드 금지가 풀리지 않았을때 공식 홈페이지에서 apk를 다운받아주세요. 공식 홈페이지는 op.aligames.com 링크를 클릭 하시면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pc에서 공식 홈페이지를 접속 하셨다면 아래쪽에 배모양이 그려진 버튼을 클릭하시면 apk파일을 다운받으실 수 있는데요. 다운받은 apk파일을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으로 옮겨서 설치를 해주셔야 합니다.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으로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신 분들은 아래쪽에 빨간색과 파란색 버튼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파란색 버튼을 터치 하시면 apk파일을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pc에서 apk파일을 다운받으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으로 이동을 해야하는 불편함이 있으니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서 직접 다운받고 설치를 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