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저씨들의 자동차 경주 "LoL Kart" 다운받고 플레이하기

인터넷을 돌아다니다가 아주 재미있어 보이는 모바일게임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게임 제목은 바로 "LoL Kart"인데요. 게임속 등장하는 아저씨들의 그림만 보더라도 빠져들 수 밖에 없는 그런 게임입니다.


게임 진행 방법은 너무나도 쉽고 간단하지만 캐릭터에 빠져들어서 멈추지 못하게 되실걸요?



게임 설치는 Google Play에서

"LoL Kart"는 한국에서 제작된 게임은 아니지만 Google Play에서 쉽게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Google Play에서 lol kart로 검색하면 검색결과 첫번째에 보이는 게임을 설치해 주시면 됩니다. 게임 아이콘만 봐도 뭔가 재미있을것 같지 않나요? 익살스러운 아저씨가 슈퍼마리오를 닮은건 여러분의 기분탓입니다.




LoL Kart 플레이

게임은 정말 단순한데요. 처음 진행되는 훈련 레이스를 진행하고나면 플레이어와 경기를 하실 수 있습니다. 경기 보상을 모아서 더 좋은 카트와 차량 업그레이드를 진행하는 단순한 게임이지만 쉬운 게임 진행과 카트에 타고있는 저 아저씨를 보고나면 빠져들수 밖에 없습니다. 정말 아쉬운 부분을 하나 말씀 드리자면 레이스를 마치고 보상을 터치하면 바로 동영상 광고 시작이 되는데요. 무료 게임을 다운받고 플레이를 하는 것이기 때문에 광고가 추가되어 있는것은 제작사의 입장에서는 어쩔수 없는 부분이지만 레이스를 마치면 무조건 광고를 봐야 한다는게 조금은 과하지 않은가 싶네요. 

물론 레이스를 마치면 무조건 광고를 봐야하는 불편함을 제작사도 알고 있기 때문에 광고를 제거할 수 있는 유료 결제도 상점에 추가가 되어 있습니다. 광고가 불편한 사람들은 3,700원을 투자해서 광고를 제거하면 되겠지만 어느정도 게임에 빠져들어있는 사람이 아닌 이상에야 3,700원을 주고 광고를 제거하는 사람이 몇명이나 있을까 싶네요. 상점에서 아이템이나 게임 지폐를 결제할 수 있게 해놓았다면 광고는 빼거나 어느정도 플레이를 했을때나 보여지게 해놓았으면 좋았을텐데 이 부분은 참 아쉽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