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10 지뢰찾기 설치하기 너무 쉬운데?

예전 윈도우에는 지뢰찾기가 기본으로 설치되어 있어서 가끔씩 심심할 때면 플레이를 하곤 했었는데요. 최근에 지뢰찾기를 해보고 싶어서 기본으로 설치되어 있을 거란 생각에 지뢰찾기를 찾아보았지만 윈도우10에는 지뢰찾기가 기본으로 설치되어 있지 않는 것 같더군요. 그래서 윈도우10에 지뢰찾기를 설치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가 10으로 올라오니 지뢰찾기 그래픽도 화려해졌는데요. 그래서 옛날 추억의 지뢰찾기를 원하고 계시는 분들은 거부감이 생길지도 모르겠습니다. 



지뢰찾기 설치하기

작업 표시줄에서 흰색 쇼핑 가방에 윈도우 로고가 그려져 있는 "스토어"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스토어에서 오른쪽 검색하는 곳에 "mine"만 입력해도 아래쪽에 "Microsoft Minesweeper"라는 영어 제목의 지뢰찾기가 연관 검색으로 보이게 됩니다. 연관 검색으로 보이는 지뢰찾기를 클릭해 주세요.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서 지뢰찾기를 설치해 주시면 됩니다.

설치가 완료되었다면 위 이미지처럼 버튼에 글씨가 변경이 되는데요. 다음번에 지뢰찾기를 쉽게 실행하기 위해서 "시작에 고정"을 한번 클릭해 주세요.

지뢰찾기를 실행하니 여러 개의 난이도를 쉽게 선택할 수 있게 되어 있어서 좋았는데요. 플레이 방식은 옛날이나 지금이나 변한건 없었지만 그래픽에서 엄청난 발전이 되어서 그런지 옛날 추억은 되살아나지 않아서 아쉬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