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의 로또 - 안드로이드 로또번호 어플

돈돈돈.. 한방을 노릴려면 로또만한게 없습니다. 그렇다고 유료 사이트에서 로또 번호를 받으시면 당첨이 다 되나요? 무료 어플에서 번호를 받는다고 당첨이 안되나요?


어플 부제목처럼 당신에게도 1등 당첨의 행운이 오길 바랍니다. 



행운의 로또는

로또번호만 뽑아줍니다. 로또 어플이 그냥 로또번호만 뽑아준다고 1등이 안된다고 정해진 법이 있는건 아닙니다. 많은 기능이 있는 어플이라 1등이 나온다고 정해져 있는것도 아닙니다. 행운은 어디에서 나에게 찾아오는지 모릅니다. 행운의 로또에서 행운이 찾아오길 바랍니다.



설치하는 방법

행운의 로또는 플레이스토어나 원스토어에서 설치를 하실 수 있습니다.

플레이스토어 주소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PJS.PROJECT1

원스토어 주소 - http://onestore.co.kr/userpoc/apps/view?pid=0000698412




어플 사용 방법

처음 실행을 하게되면 기존으로 설정된 3줄의 로또번호가 출력이 됩니다. 

 

기본으로 출력된 3줄의 번호를 바로 사용을 하실 수 있고 위쪽이 있는 게임수 버튼을 터치해서 새로 보실 수 있습니다.

최대 10개의 로또번호를 출력하게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한번에 많은 로또번호를 받아서 사용을 하실 수 있고 조금씩 로또번호를 여러번 받아서 사용을 하실 수도 있습니다. 어떻게 사용하는지는 사용자의 성격에 맞게 사용하시면 됩니다. 단순한 기능으로 제작이 되어 많은 기능을 가진 어플보다 사용자가 없지만 많은 기능을 가진 어플에서만 1등이 나오는건 아닙니다. 행운의 로또에서 행운을 맞이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