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코드 회원가입은 이메일 인증까지 해줘야 마무리

친구들과 게임을 할 때에는 보이스 채팅을 함께 하면 더욱 재미있게 할 수 있는데요. 요즘은 보이스 채팅을 디스코드로 많이 사용하고 있어서 이번에는 디스코드 회원가입을 하는 방법으로 포스팅을 작성해 볼까 합니다. 지금 보고 계시는 내용 외에 디스코드 관련 포스팅을 보고 싶으신 분들은 디스코드 카테고리를 클릭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디스코드 가입하기

설치한 디스코드를 실행하면 계정을 입력하는 팝업 화면이 보이게 되는데요. 팝업 아래쪽에 있는 "가입하기"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디스코드 설치하는 방법은 

디스코드 다운로드 링크와 설치까지 해봅시다 포스팅을 클릭하시면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팝업이 계정 만들기 팝업으로 변경이 되었습니다. 이제 붉은색으로 표시한 "이메일, 사용자명,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시면 되는데요. 이메일을 입력하는 곳에는 현재 사용하고 계시는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 가입을 하고나면 이메일 인증을 받아야 하기 때문이죠. 입력을 모두 하시고서 "계속" 버튼을 클릭하면 계정 만들기가 끝이 납니다.

 

 

 

이메일 인증?

계정 만들기를 완료하고 로그인이 완료된 디스코드 화면을 보니 위쪽에 이메일 인증에 대한 알림이 보여지고 있습니다. "Resend" 버튼은 이메일 인증이 오지 않았을때 클릭을 해주시면 되니까 지금은 계정 만들때 작성한 이메일 주소로 이동을 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다행히 디스코드 이메일이 한번에 도착을 했습니다. 혹시라도 디스코드에서 이메일이 오지 않으신 분들은 실행되어 있는 디스코드 화면에서 "Resend" 버튼을 클릭해 주시면 됩니다. 디스코드에서 보내온 이메일을 클릭하니 본인 확인을 위해서 이메일 인증 주소를 클릭하라는 내용이 작성되어 있는데요. 아래쪽에 있는 "이메일 인증"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이메일 인증을 클릭했지만 보안을 위해서 "로봇이 아닙니다"까지 체크해 주셔야 이메일 인증이 완료가 됩니다. 저는 체크만 했을때 다음 화면으로 넘어갔지만 다른 분들은 체크를 했을때 문제를 풀듯이 사진을 클릭해야 하실수도 있습니다.

이제 이메일 인증이 완료 되었습니다. "Continue to Discord"를 클릭해서 실행되어 있는 디스코드에 접속을 하게되면 디스코드를 이용하실 수 있게 됩니다. 친구와 함께 보이스 채팅을 하면서 재미난 게임을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디스코드 다른 포스팅 확인하기

 

'Windows/디스코드' 카테고리의 글 목록

IT 관련 정보와 모바일 앱, 모바일 게임 정보를 작성하는 블로그입니다.

pjsproject.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