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그는 출시 됐는데 아직도 짝퉁이? 왕패전쟁: 대호영웅 다운받고 로그인

이미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은 중국, 글로벌, 한국 버전으로 출시가 되어 있는데 아직도 짝퉁이 출시되고 있네요? 개발사에서 배그보다 얼마나 더 재미있다고 생각을 했으면 이렇게 늦은 타이밍에 출시를 하는건지 다운받고 로그인을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 그렇군요. 게임의 이름은 王牌战争(왕패전쟁): 代号英雄(대호영웅) 입니다.


키 배치가 배그와 비슷하게 되어 있어서 큰 어려움 없이 플레이를 해볼 수 있으니 한번쯤 플레이를 해보시는것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왕패전쟁: 대호영웅 다운받기

중국 모바일게임은 편하게 다운받을 수 있는 TapTap앱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TapTap앱을 설치 하셨으면 QR검색으로 바로 설치를 진행하실 수 있는데요. QR검색을 좋아하지 않는 분들은 아래 TapTap페이지 링크를 클릭하시면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TapTap 페이지 링크를 클릭하면 설치된 TapTap앱이 실행 되었는지 인터넷 브라우저로 열렸는지 모르겠네요.




왕패전쟁: 대호영웅 로그인하기

TapTap앱을 통해서 게임을 설치하고 실행을 해보았습니다.

왕패전쟁은 서버가 몇개나 있는지 확인을 해보았는데요. 출시 초반이라 그런건지 아직 플레이어가 많지 않아서 그런건지 서버는 1개밖에 없었습니다. 그러니 바로 Start 버튼을 터치하면 됩니다.

로그인 화면이 등장을 했습니다. WeChat계정과 휴대전화 로그인을 지원하고 있는데요. 오른쪽 아래에 플랫폼 계정 로그인이라는 글자도 보이기는 합니다. 한국에서 쉽게 로그인할 수 있는 WeChat계정으로 로그인을 해야겠네요. WeChat 계정을 생성하는 방법은 아래 포스팅 링크를 클릭해서 확인해 주세요.



WeChat계정으로 로그인을 하고 캐릭터 닉네임을 생성하는데 한글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한가지 이상한 부분이 있다면 게임 설정에서 언어를 보면 한국어가 있고 선택까지되어 있는데 막상 게임 화면에서 한국어는 제가 생성한 닉네임밖에 보이지 않는다는 것인데요. 그래도 게임 설정에 한국어가 있다는것이 나중에는 한국어를 지원할 수 있을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을 해봤습니다.

왕패전쟁도 1등을 하면 치킨을 주는군요. 캡처 화면에서는 보여드리지 않았지만 이동수단으로 헬기도 탈 수 있어서 어떤 부분에서는 배그보다 재미있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한국에서 많은 분들이 이런 게임이 있는것을 알지 못하기 때문에 친구 추가나 친구와 멀티하는 방법은 댓글로 요청이 많이 달렸을때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