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게임이 모바일로? I Am The Hero 다운로드와 로그인

스팀에서 유료로 구매하면 PC로 플레이가 가능했던 I Am The Hero(아이 엠 더 히어로)가 중국에서 무료 모바일게임으로 출시를 했습니다. 중국에서 출시된 게임이지만 한국에서 설치하면 언어가 영어로 기본 설정되어 플레이를 할 수 있어서 재미있게 플레이를 할 수 있는데요. 어떻게 다운받고 로그인을 하면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중국 제목은 英雄就是我, 영어 제목은 I Am The Hero, 한국 제목은 나는 영웅이다. 여러분은 어떤 제목이 더 마음에 드시나요?



I Am The Hero 다운받기

I Am The Hero는 TapTap에서 다운받을 수 있는데요. 물론 TapTap이 아닌 다른 방법으로도 다운받을 수 있지만 쉽게 다운받을 수 있는 TapTap을 추천합니다. 먼저 TapTap앱을 설치해 주세요.



TapTap앱을 설치 하셨다면 두가지 방법으로 다운로드를 하실 수 있는데요. 첫번째 방법은 I Am The Hero의 TapTap 페이지 링크를 클릭해서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는 방법이고, 두번째 방법은 TapTap앱을 실행해서 I Am The Hero의 QR검색을 통해 자동으로 다운로드를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두번째 방법은 PC로 이 포스팅을 보고 계시는 분들이 사용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첫번째 방법 - 

www.taptap.com/app/32842


위에 I Am The Hero의 TapTap페이지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TapTap앱이 실행되면서 페이지로 이동이 되는데요.

사용자가 직접 다운로드 버튼을 터치해서 다운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두번째 방법 -

TapTap앱을 실행 하시고 왼쪽 상단에 있는 우주복 헬멧을 착용한 동그란 이미지를 터치하면 왼쪽에서 슬라이드 메뉴가 열리게 되는데요. 슬라이드 메뉴에서 오른쪽 상단에 있는 QR검색 버튼을 터치하고 위에 QR코드를 검색하시면 됩니다. 위에서도 말씀 드렸지만 이 방법은 PC로 포스팅을 보고 계시는 분들께 추천하는 방법입니다.




I Am The Hero 로그인하기

게임을 다운받고 설치했다면 이제 로그인하고 플레이를 시작하면 되는데요.

역시 중국에서 출시된 게임답게 I Am The Hero라는 게임도 QQ계정과 WeChat계정으로 로그인을 할 수 있네요. QQ나 WeChat을 가입하지 않으신 분들은 아래 포스팅 링크를 통해서 가입하는 방법을 확인해 주세요.



QQ계정이나 WeChat계정으로 로그인을 하시려면 해당 앱이 설치되어 있어야 하고 로그인까지 되어 있어야 게임에 로그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을 하고 접속을 해보니 따로 언어를 변경하지 않았지만 영어로 설정되어 있는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한국어도 지원하면 좋았겠지만 그래도 "전혀 모르는 중국어보다는 영어가 좋지"라는 생각을 하면서 재미있게 플레이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