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소년 점프 창간 50주년 기념 "점프 실황 잔잔 스타디움"

최근에 TapTap을 확인하다가 재미있는 모바일 게임을 발견하게 되었는데요. 신규 순위에 등록되어 있는 것을 봐서는 출시된 지 얼마 안된 것 같더군요. 주간 소년 점프가 창간 50주년을 기념으로 KONAMI(코나미)에서 제작한 "점프 실황 잔잔 스타디움"입니다.


플레이스토어에도 등록은 되어 있지만 지역 금지가 걸려있어서 다운로드가 불가능하니 TapTap 앱을 이용하여 다운로드해봅시다.



TapTap 앱을 설치하자

점프 실황 잔잔 스타디움을 다운로드하기 위해서는 TapTap 앱을 설치하셔야 하는데요. 아래 포스팅 링크를 클릭해 보시면 어떻게 다운로드할 수 있는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TapTap 앱을 설치하고 있어야 게임 다운로드가 가능하니 반드시 위에 포스팅 링크를 통해서 TapTap 앱을 설치하시길 바랍니다. 게임 설치 후 TapTap 앱은 삭제하셔도 상관없습니다.



데스크탑 PC로 보고 계신가요?

이 포스팅을 데스크탑 PC로 보고 계신다면 아래 방법으로 게임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모바일 기기에는 TapTap 앱이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모바일 기기에 설치한 TapTap 앱을 실행하신 다음에 화면 왼쪽 상단에 있는 동그란 프로필 이미지를 터치해 주세요. 따로 설정하지 않은 기본 이미지는 우주복 헬멧을 착용하고 있는 캐릭터입니다. 프로필 이미지를 터치하면 왼쪽에서 슬라이드 메뉴가 열리게 되는데요. 슬라이드 메뉴 오른쪽 상단에서 QR 검색 버튼을 터치하고 위에 첨부된 QR 코드를 검색하면 점프 실황 잔잔 스타디움 페이지로 이동하게 되는데 따로 다운로드 버튼을 터치할 필요가 없이 자동으로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모바일 기기에서 보고 계신가요?

이번 방법은 데스크탑 PC가 아닌 모바일 기기에서 보고 계시는 경우에 다운받는 방법입니다. 역시 보고 계시는 모바일 기기에 TapTap 앱이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위에 사이트 링크를 클릭하면 설치되어 있는 TapTap 앱이 실행되고 알아서 점프 실황 잔잔 스타디움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이동된 페이지를 보시면 "다운로드" 버튼이 있는데요. 버튼을 직접 터치해서 다운로드를 시작하셔야 합니다.



원하는 캐릭터를 선택해 주세요.

설치가 완료된 게임을 실행해서 한 단계 한 단계 진행하다 보니 캐릭터를 선택하는 화면으로 넘어가네요.

선택할 수 있는 캐릭터 목록을 보니 무려 1970년대 인기 캐릭터부터 2010년대 인기 캐릭터까지 종류가 엄청나게 많이 있습니다. 캐릭터는 계속 추가된다고 하니까 더더욱 재미있어질 것 같아요. 그런데 엄청 재미있게 봤었던 닥터슬럼프 캐릭터 아라레가 1980년대 캐릭터였다니 놀랐습니다. 이제 캐릭터 선택까지 하고 나서 한 단계 한 단계 진행을 하다 보면 닉네임을 입력하는 화면으로 넘어가는데요. 한국어는 지원하지 않으니 영어로 입력하시면 문제없이 닉네임 생성을 완료하실 수 있습니다. 이제 재미있게 플레이해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