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제작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KOF ALLSTAR)" 다운받기

넷마블에서 한국에는 아직 출시되지 않은 게임인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를 제작했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제가 어렸을 때 오락실에서 재미있게 플레이했던 게임이 아직까지 인기가 있고 게임으로도 나오는 것이 재미있네요. 참고로 10월 11일 부터 25일 까지 킹오파 올스타에서 은혼과 콜라보를 진행한다고 하니까 빨리 다운받고 플레이를 해보는게 좋겠죠?


더 킹 오브 파이터즈, 킹오파, KOF 등등 불리는 이름이 여러 개인 게임은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찾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킹오파 올스타 다운받기 전에

제가 다운로드하는 방법으로 설명해 드리는 방법은 플레이스토어가 아닌 다른 앱 마켓을 설치하셔야 가능한데요. 아직 한국에서 출시되지 않은 게임이기 때문에 플레이스토어에 등록되어 있지만 지역 금지가 걸려있어서 어쩔 수 없는 선택입니다.



위에 TapTap 앱과 QooApp 앱 두 가지 마켓 앱을 설치하는 방법 포스팅 링크를 올려드렸는데요. 두 가지 방법 중에 하나를 선택해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설치하신 앱 마켓에 맞는 다운로드 방법으로 읽어주세요.



TapTap 앱에서 킹오파 올스타 다운받기


TapTap 킹오파 올스타 - www.taptap.com/app/79564


모바일 기기에 TapTap 앱이 설치되어 있는 상태에서 위에 사이트 링크를 터치해주세요. 그러면 TapTap 앱을 실행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자동으로 TapTap 앱이 실행되고 킹오파 올스타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터치해서 게임을 다운받고 설치하시면 됩니다.




QooApp 앱에서 KOF ALLSTAR 다운받기



모바일 기기에 QooApp 앱이 설치되어 있는 상태에서 위에 사이트 링크를 터치하면 설치되어 있던 QooApp 앱이 자동으로 실행되고 킹오파 올스타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화면 하단에 있는 다운로드 버튼을 터치해서 게임을 다운받고 설치하시면 됩니다.




실행해서 접속까지

게임을 설치하고 실행을 해보니 이런 화면이 보입니다. 이 화면은 현재 게임을 실행한 기기의 사양에 맞게 선택을 해주시면 되는데요. 고사양 기기에서는 위에 버튼을 터치하시고 일반 보급형 기기같은 경우에는 아래 버튼을 터치하시면 됩니다.

고맙게도 데이터 파일을 다운받는 중간에 튜토리얼을 진행하네요. 간단하게 전투하는 방법을 익힐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튜토리얼이 종료되고 데이터까지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닉네임을 입력하는 화면으로 넘어오게 되는데요. 이곳에는 영어나 숫자로 닉네임을 입력해 주세요. 한국어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닉네임 생성이 완료되고 접속까지 완료 되었습니다. 이제 재미있게 플레이 해보세요. 전투 방법이 어렵지 않아서 재미있게 플레이 할 수 있을 것 같은데 하루빨리 한국에도 출시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런데 인기가 많을지는 모르겠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