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오리진 후속작 "기적 뮤 : 최강자" 다운받기

오늘 작성하려고 계획했던 모바일 게임을 포스팅으로 작성하기 전에 한번 더 검색하려는 생각에 TapTap 앱을 살펴보는데 분명 어제까지 보이지 않았던 게임이 오늘 등록되어 있는 것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네.. 또 뮤 시리즈가 출시 되었네요. 이번 게임의 이름은 "기적MU : 최강자" 입니다. 나중에 한국에서 출시가 된다면 이름은 바뀔 것 같은데요. 뮤오리진2가 중국에서는 "기적MU : 각성" 이었던 것을 생각해보면 말이죠. 아무튼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기적MU : 최강자" 다운받고 접속까지의 내용을 포스팅으로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뮤.. 너란녀석.. 도대체 몇개의 시리즈를 출시해야 만족하겠니? 한국에는 이제서야 뮤온라인H5가 출시되기 직전인데 벌써 새로운 게임이 나오는건 반칙 아니니?



기적 뮤 : 최강자 캐릭터 먼저 보고 가시죠

제가 게임을 설치하고 캐릭터 생성하는 화면에서 깜짝 놀랐던 부분이 있는데요.

기사 직업에서 오른쪽 아래 동그란 버튼을 변경하면 새로운 캐릭터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역시 법사 직업에서도 두개의 직업으로 나누어서 선택이 가능하네요. 마지막으로 요정도 그럴까요? 한번 보시죠.

요정도 마찬가지로 두개의 직업으로 나누어져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정확하게 캐릭터의 이름을 말씀드리고 싶었지만 중국어를 번역한 내용을 보니 영 어색해서 말씀드리기가 그렇더라구요. 뮤를 잘 알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이름을 알고 계시지 않을까 싶습니다. 저는 뮤알못이라...




기적 뮤 : 최강자 다운받기

저는 이번 게임을 TapTap 앱을 통해서 설치를 했는데요. 그래서 설명도 TapTap 앱에서 다운받는 방법으로 설명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TapTap 앱을 설치해주세요.



위에 포스팅 링크를 클릭해서 TapTap 앱을 설치하는 방법을 확인하시고 진행하겠습니다.

데스크탑PC로 이 포스팅을 보고 계시는 분들은 모바일 기기에 설치된 TapTap 앱을 실행하시면 왼쪽 상단에 프로필 이미지가 있는데요. 기본 이미지는 우주복 헬멧을 착용하고 있는 캐릭터로 터치하시면 왼쪽에서 슬라이드 메뉴가 열리게 됩니다. 슬라이드 메뉴 오른쪽 상단에서 QR 검색 버튼을 터치한 다음에 위에 첨부한 QR 코드를 검색하면 기적 뮤 : 최강자 페이지로 이동하고 자동으로 다운로드가 시작 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게임을 설치해 주세요.



모바일 기기에서 이 포스팅을 보고 계신다면 위에 사이트 링크를 터치합니다. 그러면 모바일 기기에 설치되어 있던 TapTap 앱이 실행 되면서 기적 뮤 : 최강자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이동된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버튼을 터치하셔서 게임을 다운받고 게임을 설치해 주시면 됩니다.




게임 접속하기

설치가 완료되면 이제 게임을 실행합니다.

로그인 화면에서는 다행스럽게도 개발사 계정으로 로그인 하는 방법 아래에 게스트 로그인, 페이스북 로그인, 구글 로그인이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구글 로그인이 있다는 것은 플레이스토어에 게임이 등록되어 있다는 이야기인데 제가 TapTap 앱에서 설치하는 방법으로 알려드린 이유가 플레이스토어에 게임이 등록되어 있지만 지역 금지로 한국에서는 설치가 불가능하기 때문입니다. 게스트, 페이스북, 구글 중에 원하는 방법으로 로그인을 해주세요.

제가 미처 닉네임 생성하는 화면은 캡처를 하지 못했네요. 닉네임은 한국어를 지원하지 않아서 영어로 입력하시면 되는데요. 영어와 숫자로 입력을 했지만 숫자도 지원하지 않는지 입력한 숫자가 계속 지워지더군요. 그래서 저는 영어로만 입력을 해서 게임에 접속을 했습니다. 이렇게 TapTap 앱을 이용해서 "기적 뮤 : 최강자"를 설치하고 게임 접속까지 해봤습니다. 언젠가는 한국에서 뮤오리진3로 출시를 하거나 다른 새로운 이름으로 출시가 되겠지만 중국 서버에서 미리 체험해본다는 생각으로 플레이를 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